2017년09월26일tue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파워블로그연합 > 파워블로그연합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린 (법률사무소) , 토목신문 , 건설인에 양질의 법률서비스 제공 업무협약 가져
토목신문(대표 송현수)과 법률사무소 기린(대표변호사 최은영)은 12월 30일(수) 건설기술의 발전과 건설기술인에 대한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등록날짜 [ 2016년01월01일 00시10분 ]

기린 (법률사무소) , 토목신문 ,  건설인에 양질의 법률서비스 제공 업무협약 가져


 ► 토목신문(대표 송현수)과 법률사무소 기린(대표변호사 최은영)

토목신문(대표 송현수)과 법률사무소 기린(대표변호사 최은영)1230() 건설기술의 발전과 건설기술인에 대한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대형 건설사를 제외한 중·소 건설사와 엔지니어사, 대다수 현장에서 일하는 건설기술자들이 전문화된 법률서비스의 사각지대에 있는 것을 안타까워한 양 기관이 바른 건설문화 창출과 건설인에 대한 특화된 법률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특히 법률사무소 기린은 건설 분쟁에 전문화된 법률사무소로서 토목신문 독자를 위해 무료 법률상담과 자문을 해주며, 소송 등의 법적 분쟁에 관하여 고도로 전문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양 기관은 건설기술인에게 각종 법률적 지식 함양을 위한 강연, 신문, 도서출판 등에 공동으로 참여해 법을 알지못해 발생하는 피해를 예방에 노력하기로 했다.

 

 토목신문 관계자는 "그동안 건설 분쟁의 대응에 어려움을 겪는 대부분의 건설기술자들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어준 최은영 변호사를 비롯한 법률사무소 기린 관계자에게 감사한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바른 건설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법률사무소 기린의 최은영 변호사는 "건설인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해준 토목신문에 감사하며, 특히 건설 분쟁에 전문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받기 어려운 건설기술자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법률상담 : 전화 02-537-0721, 카페 http://cafe.naver.com/kirin9]

사진설명 : 토목신문(대표 송현수)과 법률사무소 기린(대표변호사 최은영)은 건설기술인들에게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올려 0 내려 0
김재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제언론인클럽 후원 "2016년 제24회 인터내셔널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20개국해외 TOP스타 대거 참여예정" (2016-01-02 03:58:09)
국제언론인클럽 상임고문 한한국,제5회 대한민국성공대상 수상 (2015-12-30 10:1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