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11월19일sun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맥심드파리' MDK, 브이알플러스와 가맹사업 협약식 가져
등록날짜 [ 2016년07월05일 16시03분 ]

이번 협약식을 주관한 뉴스인 최명규 대표(왼쪽)와 맥심 드 파리를 국내에 유통할 MDK 박미라 대표, 브이알플러스 김재철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연합 김은미기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맥심 드 파리(Maxim’s De Paris)'의 한국 프랜차이즈 사업과 관련해 ㈜MDK와 ㈜브이알플러스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MDK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맥심 드 파리 초콜릿이 국내에서 백화점과 대형 유통채널을 통해 대량으로 공급될 예정이라 전했다.

맥심 드 파리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전 세계 50여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MDK는 이탈리아 패션디자이너로 명성을 떨친 피에르 가르뎅이 직접 디자인하고 맛까지 선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MDK는 맥심 드 파리 디저트카페도 만들어 정통 프랑스 초콜릿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커피 등을 곁들여 세계적인 브랜드를 보다 대중적으로 다가서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이번 맥심 드 파리 디저트카페 가맹사업을 맡게 된 ㈜브이알플러스는 상떼PC방 가맹사업과 유명 빙수 브랜드를 대규모 프랜차이즈화 시킨 경험을 토대로 '맥심 드 파리' 카페를 국내에 확장시킬 예정이다.

㈜MDK 박미라 대표는 "프랑스 고급·정통 초콜릿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브이알플러스의 김재철 이사는 "맥심 드 파리 국내 가맹점 개설에 관한 일을 중점적으로 할 것이다. 상권조사부터 가맹점 모집, 개설까지 우리가 맡아서 한다. 제품이 출시되는 시점인 오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김은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국 재한 교민협회 총회 회장 한성호 회장 기고문 (2016-08-04 07:47:03)
한국말산업중앙회, 고구려말로드 촬영 출정식 거행 (2016-04-19 17:3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