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8월15일wed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미용/뷰티 > 뷰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세계교민신문사''중국양회취재보도동원대회''북경차이나월드호텔에서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3월05일 13시15분 ]
  한국세계교민신문사''중국양회취재보도동원대회''
북경차이나월드호텔에서 개최

 


       본사보도:2018년3월3일오전, 세계교민신문사사장진준여가 북경차이나월드호텔에서 ''세계교민신문사2018년중국양회취재보도동원대회''를 주최하였다.회의는 비디오모드형식으로 북경현장취재진과  한국백그라운드관리팀이 동시미팅을 할수있도록 하였다.회의테마는 신시대,신이념으로 사명을 어기지않고 기타언론사들을 동원함으로 미디어파워를 일으켜서 이번전국양회의 홍보보도역할을 잘하는것이다.

      진준여사장은 우선 회의참석자들에게 중국전통대보름명절에대한 축복인사를 하였다.또 신춘전통명절기간에도 현장취재로 분주하신 취재진동료들과 취재활동을 적극지지해주는 취재진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가족들의 이해와지지에 힘입어서  세계교민신문사는 중국양회홍보보도에 큰성과를 이룰수 있을거라고 말씀 하였다.그리고 진사장은 양회취재보도중 징계및주의사항과 양회취재보도를 잘할수있는 팀과요구사항들을 강조하였다.

      세계교민신문사총편집 조명권은 동원대회에서 전체취재보도팀원들에게 반드시 사전에 인민대회당에 도착하여 대기하되 ''양회''취재할 준비사항들을 거듭 체크하고 매개개인이 무두 실사책임으로 이번 성대한 행사를 멀티앵글다방향취재보도할것을 강조하였다.

       황덕명,이희강,진건광,주위생등북경현장에오신 관계자들도 강조하기를 이번에도 제12회양회와 제19대인민대표대회때의 취재진못지않게 그들의 노력을 배가하고 사명을 어기지않고 공동으로 휘황함을 창조하자고 하였다.

   (세계교민신문사2018년중국전국양회보도)




    세계교민신문중국''양회''보도팀원 기념사진-좌우순으로 황덕명,진건광,조명권,진준여,이희강,주위생.
 

올려 0 내려 0
이한수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국 대학교 교사 파업 사건 (2018-03-17 19:09:45)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 조명권 총회장, 한국가수협회 상임부회장 임명 (2018-02-27 13: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