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25일sun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포츠본(주),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와 업무협약…일자리 창출에 한 뜻
스포츠 산업분야 맞춤형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 교육 서비스의 다각화 예고
등록날짜 [ 2019년02월01일 15시17분 ]

 

 

스포츠본 박성건 대표와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 박노준 회장이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데일리연합 박보영기자) 스포츠 전문가와 생활체육인을 연결해 주는 스포츠본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성건, 이하 스포츠본’)는 지난 1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위치한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 사무실에서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회장 박노준, 이하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우리나라 스포츠 국가대표로 활동했던 선수들의 권익 신장과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생활체육인에게는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포츠산업 발전에 기여하자고 뜻을 모았다.

 

스포츠본 박성건 대표는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국민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생활스포츠문화를 형성하는데 힘쓰고 싶다.”고 말했다.

 

JTBC야구 해설위원 겸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 박노준 회장 역시 뛰어난 역량을 가진 국가대표 선수들이 우리나라 스포츠산업분야 곳곳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본은 이번 협약에서 사업확장 및 발전을 위한 인프라 교류 스포츠를 통한 사회 공헌활동(CSR) 공동사업에 대한 판로확보 및 마케팅 지원 로고 및 네이밍 사용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한편, 스포츠본은 코딩스포츠 전문기업 DrSE와 오는 28일 스포츠본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통해 드론스포츠 교육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박보영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년 도쿄올림픽 남북 단일팀에 여자농구·여자하키·조정·유도 (2019-02-18 21:35:32)
인포그래픽으로 보는 제3차 스포츠산업 중장기 발전 계획 10대 과 (2019-01-27 04: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