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7월19일fri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국제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주시청 장욱현시장 쓰레기 상습불법투기 지역 말하는 이동식 CCTV3대설치운영
영주시는 CCTV설치 무단투기 증거물확보 한다.
등록날짜 [ 2019년04월15일 10시33분 ]

(데일리연합 장우혁기자 경북소식)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쾌적한 생활환경과 올바른 쓰레기 배출문화 조성을 위해 쓰레기 상습불법투기 지역에 말하는 이동식 CCTV 3대를 설치해 운영한다.

 올바른 쓰레기 배출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 3월부터 불법투기 쓰레기 수거를 지연하고 단속을 진행해왔지만 증거물 확보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말하는 이동식 CCTV는 무단투기자가 센서에 감지되면 자동으로 경고방송을 해 계도하고, 동시에 무단투기 증거물 확보뿐만 아니라 불법투기 예방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동식 CCTV 운영 효과를 모니터링하고 상습투기지역을 지속적으로 조사해 쓰레기 불법투기로 인한 생활환경 오염과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영주시는 올바른 쓰레기 배출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계도활동과 더불어 단속반 운영, 경고판 제작, 홍보물 배포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할 계획이며, ‘생활쓰레기 배출문화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시민들과 함께 깨끗하고 아름다운 영주시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장우혁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주시청 영주시농업기술센터 농촌여성능력개발교육 수강생모집 (2019-04-15 10:47:37)
세계 성장률 전망 또 낮췄다 (2019-04-15 07:5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