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KTX 타고 환상의 섬 외도로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 떠나요

- KTX(동반석) 환상의 섬 외도-통영어시장 무박 2일 기차여행

등록일 2011년12월19일 12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외도일출

2011년 12월 19일 -- 코레일투어(주)(대표이사 김민수)는 KTX 타고 신년 해돋이 대표적인 명소인 환상의 섬 외도와 통영어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무박 2일 기차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서울역을 저녁 10시 40분 출발하여 대전역에 도착, 연계버스를 타고 거제시 구조라로 이동한다. 구조라 도착 후 차내에서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오전 6시 30분경 유람선을 타고 환상의 섬 외도에 입도한다. 외도 입도 후 전망대로 올라가 아름다운 일출을 바라보며, 신년 소망을 빌어볼 수 있다.

외도 일출 관람이 끝나면 유람선을 타고 아름다운 해금강을 둘러보고 구조라 선착장에 도착한다. 구조라 선착장을 출발,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이 가득한 통영어시장으로 이동하여 자유롭게 식사를 하고 통영어시장 뒤쪽 언덕에 형형색색의 벽화가 아름다운 동피랑마을을 산책해 볼 수 있다.

일정이 끝난 후 대전역에서 KTX를 타고 서울역에 저녁 6시 37분 도착하는 상품으로 12월 31일(토요일) 단 1회만 출발한다. 상품 금액은 대인 10만 9000원, 소인 9만 9000원이다.(KTX왕복열차비(동반석), 연계버스비, 유람선비,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이 외 덕유산 눈꽃트레킹(당일), ‘연말특선’ 한려수도 1박 2일, 정선레일바이크-바다열차-옥산장 숙박 1박 2일 등 다양한 기차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코레일투어(주)(www.korailtour.com, T.1544-4590)로 하면 된다.
데일리연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