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한국애질런트, 세계 최소형 분자 분광기 출시

등록일 2011년12월20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 최소형으로 공간 활용도 향상·매우 간편한 DialPath·TumblIR 액체 샘플링 기술 적용
    - 쉽고 간편한 소프트웨어로 분석실험 용이·21 CFR Part 11 준수
애질런트 Cary 630 퓨리에 변환 적외선 분광기

2011년 12월 20일 -- 한국애질런트(대표 김승열)가 세계 최소형 분자 분광기인 ‘Cary 630 퓨리에 변환 적외선 분광기’(FTIR, Fourier Transform Infrared Spectrometer)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퓨리에 변환 적외선 분광기는 적외선 영역 빛의 파장을 이용하여 고체, 액체, 기체 등의 시료를 분석하는 분석기기로 제약 및 화학산업의 품질보증 및 품질관리(QA/QC)분야와 재료 테스트, 학술 연구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애질런트 Cary 630 퓨리에 변환 적외선 분광기는 3.8kg의 무게에 16 x 22 x 13 cm 크기로 실험실의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애질런트의 독자적인 액체정량 샘플링 기술인 DialPath과 TumblIR이 적용되어 매우 편리한 액체 정량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응용 분석을 고려하여 설계된 다양한 자동인식 샘플링 액세서리는 간편한 교체가 가능하며, 별도의 광학적 정렬 작업이 필요 없어 사용자와 업무량이 많은 작업환경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뛰어난 성능과 사용 편의성, 다용도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쉽고 간편한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모든 분석 단계를 안내하고, 단계별 절차를 통해 시료가 정확하게 측정되는지 눈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하게 하며, 제약 산업에서 요구하는 21 CFR Part 11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한다.

애질런트 분광기 사업부 필립 빈스(Philip Binns) 부사장은 “애질런트는 고객의 작업 절차를 개선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Cary 630 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기기지만 탁월한 가치와 성능 그리고 유용성이 집약된 제품으로 시료 측정 접근 방식에 큰 변화를 야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연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