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뉴스홈 > 회사소개  




기사의 방향과 공정성의 기준을 세우고
국민의 눈높이를 높이는 언론으로 나아갑니다
데일리연합은 2008년 설립이후 종합인터넷언론으로 광고에 의존되어 기사의 방향과 공정성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데일리연합은 미주해외망 글로벌통신 3위 등급인 시전과 PR NEWSWIRE와 공조하여 300여개의 로이터 팍스를 포함한 미주망과 네트워크화 하였고, 아시아지역과 중화망을 통한 500여개의 언론네트워크를 구축해왔습니다.

유럽은 유로저널을 포함한 현지 시전망을 통해 유럽언론망과 소통되고 있으며, 전세계 디지털 미디어시대에 맞춘 SNS망을 확대해가고 있으며 각 나라별 특파원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데일리연합 김용두회장은 시전과 PRNEWSWIRE 한국지사 수석총괄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사단법인 SNS기자연합회 회장을 역임하며 이미 SNS소셜미디어 교육 및 네트워크 해외망구축에 오랜시간 노력을 해왔습니다.
매년 대한민국자랑스러운한국인대상 시상식과 아시아인물대상 아시아대표기업을 선정 1년에 한번씩 대규모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해외주요인사 및 국내주요인사 국내대표기업들이 참여 수상했습니다.

여기에 중국8대 예술대학인 허베이예술대학, 미국국무성산하 NFSWA재단과 공동주관 크리에이터자격증과정을 진행해가고 있으며, 국내기업들의 제품디자인 마케팅 유통분야까지 SNS시스템을 구축하고, 유명작가들을 활용한 프리미엄제품상품디자인을 개발지원하고 25개국망의 아트상품개발 및 판매에도 적극적으로 국내기업이 글로벌망을 통한 성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인 시스템구축과 지원을 해가고 있습니다.

데일리연합은 국내소식을 해외에 타전하고 전세계 언론네트워크망을 확장함과 동시에 SNS소셜미디어 영역까지 확장 시켜가는 것에 지속적인 노력을 해 갈 것입니다. 또한 국제적인이슈기사를 번역하고 국내기사속 기사를 다시 재구성 하여 국민들이 접할 수 있는 눈높이를 한번더 생각하게 할 수 있는 인터넷 국제네트워크 언론 SNS소셜미디어네트워크 언론으로 성장해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데일리연합 회장 김용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