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류승우 기자 |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29일부터 일주일간 ‘스타세일’을 개최, 초저가 상품부터 특별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마트 계열사들이 총출동한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최대의 득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노브랜드, 이마트24 등 모든 계열사가 참여하는 창립 31주년 기념 세일이 11월 29일(금)부터 12월 5일(목)까지 열린다. 트레이더스와 이마트24는 각각 다른 일정으로 연장 운영해 소비자 편의를 더한다.
초저가 ‘스타상품’ 10종으로 고객 유혹
이번 행사의 핵심은 이마트 계열사들이 공동 기획한 ‘스타상품’ 10종이다. 각 계열사가 상품 기획에 참여해 할인율을 극대화했다.
예컨대, ‘액츠 딥클린 캡슐 세제(28입)’는 이마트에서 1+1 혜택으로 정상가 대비 70% 저렴한 9,900원에 판매된다. 트레이더스와 이마트24도 각기 다른 패키지와 가격으로 제공,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다.
연말 맞춤형 상품 대거 선보여
이마트는 연말 파티용 와인, 초밥, 크리스마스 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며, 프리미엄 신선식품도 특별가로 내놓는다. 대표적으로 ‘호주산 차돌박이’와 ‘프리미엄 대광어회’가 준비되었으며, 11Brix 이상의 고당도 감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앱을 통한 참여 이벤트도 다채롭다. 스타세일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케이크와 금액권을 증정하며, ‘스타상품’ 구매 시 제공되는 스탬프를 모아 아이폰16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기회도 제공된다.
고객 친화적 할인 혜택으로 차별화
이마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블랙앤데커 전기요’는 2만원 할인이 적용된 29,900원에 판매되며, 이마트24에서는 인기 상품 24종을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경장군’과 ‘남보라의 인생극장’이 홍보에 나서며, 고객들에게 스타세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꿀팁을 소개한다. SNS를 활용한 실시간 참여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할 예정이다.
이마트 정우진 마케팅 담당은 “31년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최우선으로 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