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류승우 기자 | 이마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와 장난감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한우, 딸기, 와인부터 아이들을 위한 레고 등 최대 50% 할인 혜택과 특별 증정 이벤트가 마련됐다.
가족 먹거리 할인, 크리스마스 테이블 풍성하게
이마트는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인기 높은 '한우 등심/채끝'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겨울철 인기 과일인 딸기도 장희, 금실, 아리향 등 국산 품종 전 품목을 3천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홈파티를 위한 간편식과 와인도 할인
이마트 키친델리는 손쉽게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도록 'BBQ 홈파티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천 원 할인된 17,980원에 판매한다.
와인 애호가를 위한 행사도 눈길을 끈다. 20여 종의 와인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논알코올 하이볼인 ‘젠 하이볼 향 0.0(350ml)’를 2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빼놓지 않았다. 이마트는 12월 25일까지 ‘레고’,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등 완구 상품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만 원 증정 행사를 펼친다. 크리스마스 아침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기회다.
이마트의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는 가족 모두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며, 연말연시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