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3.02.08 (수)

  • 구름많음동두천 -2.7℃
  • 구름조금강릉 0.7℃
  • 박무서울 0.0℃
  • 박무대전 -2.6℃
  • 박무대구 -0.1℃
  • 박무울산 2.1℃
  • 박무광주 1.2℃
  • 맑음부산 5.5℃
  • 구름조금고창 -2.3℃
  • 박무제주 5.5℃
  • 맑음강화 0.7℃
  • 맑음보은 -4.9℃
  • 맑음금산 -5.2℃
  • 맑음강진군 -1.4℃
  • 구름많음경주시 -1.7℃
  • 구름많음거제 3.5℃
기상청 제공

PR Newswire

패킷패브릭(PacketFabric) 및 유니타스 글로벌(Unitas Global), 합병 선언

엣지 투 에브리웨어(Edge to Everywhere)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및 완전히 프로그래밍 가능한 네트워킹의 선두업체 창립

컬버 시티, 캘리포니아, 2023년 1월 13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인 패킷패브릭(PacketFabric) 과 유니타스 글로벌(Unitas Global)은 오늘 규제 승인을 조건으로 두 회사를 합병하겠다는 의사를 오늘 선언했습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형 네트워크(NaaS)의 새로운 글로벌 선두업체인 더 큰 규모의 패킷패브릭(PacketFabric)이 될 것입니다. 주요 투자자인 디지털 알파 어드바이저(Digital Alpha Advisors, LLC.)는 업계 선두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고객과 시장의 피드백에 따라 이 기업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이 합병은 오늘날 기업 고객의 가격, 성능 및 유연성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존 시스템과 달리 최종적으로 소프트웨어 정의되고 완전히 프로그래밍 가능한 비즈니스 인터넷 아키텍처로 바꾸는 기업을 만들 것입니다. 두 기업의 조합된 플랫폼 자산과 자동화 기능은 엣지 투 에브리웨어(Edge to Everywhere)의 고객에게 실시간, 온디맨드 제어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엔터프라이즈 연결성 니즈를 위해 설계된 당사의 업계 선두 패킷패브릭 컨버지(PacketFabric Converge) 플랫폼을 통해, 패킷패브릭(PacketFabric)은 기업들이 주요 사이트, 클라우드 자산에 연결하기 위해 새로운 안전한 비공개 네트워크 패브릭을 구축하고 고유한 패브릭 통합 스토리지를 통해 데이터 중력에서 이동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패킷패브릭 컨버지(PacketFabric Converge)는 콜로케이션 시설, 클라우드 제공업체, 전 세계의 비공개 네트워크 상호 연결에 걸쳐 온디맨드 연결을 조율합니다. 패킷패브릭(PacketFabric)의 민첩한 연결 기능은 클라우드의 속도로 맞춰 비즈니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환하고 우수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도록 기업을 강화합니다.

유니타스 글로벌(Unitas Global)은 비즈니스 인터넷 연결을 위한 지능형 자동화의 글로벌 선두업체로, 천 개가 넘는 퍼스트/미들/라스트 마일 네트워크에 걸쳐 엔드 투 엔드 네트워크 설계, 가격 산정, 주문 및 가시성을 제공해 5천만 개가 넘는 섬유광 빌딩에 액세스합니다. 유니타스 넥서스(Unitas Nexus) 자동화를 통해 기업들은 유니타스 리치(Unitas Reach)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가장 성능이 좋은 비즈니스 인터넷 경험, 광범위한 프라이빗 피어링 서비스 및 퍼블릭 네트워킹 요구를 위한 MIRO 경로 최적화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디지털화된 운영의 대조적인 변화에 있어서 사후 대응에서 사전 대응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일한 기업입니다."라고 패킷패브릭(PacketFabric) CEO인 데이드 워드(Dave Ward)가 말했습니다. "당사의 플랫폼을 통해 현대 비즈니스를 설계하고 운영하는 방법에 근본적인 전환이 가능합니다. 당사를 통해 비즈니스 연결의 모든 측면에 적용되는 실시간, 온디맨드 자동화, 셀프 서비스, 완전한 원격 측정 및 유연한 소비를 통한 간소화된 운영에 대한 재구상이 가능합니다. 당사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과 AIOps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다른 어떤 NaaS 제품도 그들의 플랫폼을 통해 엣지 투 에브리웨어(Edge to Everywhere)를 지원할 수 없으며, 이것이 당사를 한 진정한 NaaS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유니타스 글로벌의 자동화 설계 및 가격 산정 플랫폼 및 그 글로벌 액세스 및 173개국의 500만개가 넘는 위치를 지원하는 인터넷 네트워크의 조합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혁신이 가능하도록 주목하지 않을 수 없는 제품을 만듭니다."라고 유니타스 글로벌의 CEO인 패트릭 새트(Patrick Shutt)가 말했습니다. "이 합병을 통해 네트워크 자동화의 위력과 유연성이 엔터프라이즈로 확장되여 전세계적인 당사의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필적할 수 없는 엣지 투 에브리웨어(Edge to Everywhere) 제품이 만들어졌습니다."

"패킷패브릭(PacketFabric)과 유니타스 글로벌(Unitas Global)의 플랫폼 및 네트워크 자산의 조합은 현재 분열된 시장에 업계 선두 서비스형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차세대 네트워크에 투자하고 개발하는 디지털 알파(Digital Alpha)의 헌신에 대한 강력한 실증 포인트입니다. 이는 인터넷의 미래에 대한 상당한 투자이며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인프라에 혁신을 일으키기 위한 아주 중요한 기업입니다"라고 디지털 알파 어드바이저(Digital Alpha Advisors)의 관리 파트너인 릭 슈로트리(Rick Shrotri)가 말했습니다.

패킷패브릭(PacketFabric)의 확장된 기능으로 엔터프라이즈, 글로벌 채널 및 기술 파트너를 위한 강력한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업과 파트너는 더 이상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기반을 소유하고, 관리하고 운영하지 않아도 됩니다. 패킷패브릭(PacketFabric)을 통해 기업은 네트워크의 어느 부분도 소유하고 운영할 필요 없이 자체 커뮤니케이션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PacketFabric은 완전하고 진정한 NaaS를 통한 비즈니스 연결 아키텍처의 근본적인 변화를 시장에 제공해 디지털화된 비즈니스 전력과 엣지 투 에브리웨어(Edge to Everywhere)의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는 완벽하고 안전한 연결 플랫폼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패킷패브릭(PacketFabric) 정보

패킷패브릭(PacketFabric)은 유일한 진정한 서비스형 네트워크(NaaS) 제공업체입니다. 당사의 플랫폼은 변화하는 비즈니스 인터넷 아키텍처를 위해 필요한 민첩성, 네트워크 자동화 및 소비 모델을 지원하기 위해 철저히 설계되었습니다. 당사는 비공개 액세스, 코어, 클라우드, 데이터 스토리지 및 공용 인터넷 연결성 등 비즈니스 연결의 모든 측면을 온디맨드이며 프로그래밍 가능하고 안전한 서비스로 제시합니다. 패킷패브릭(PacketFabric)에서, 당사의 엣지 투 에브리웨어(Edge to Everywhere) 플랫폼은 WAN 서비스와 비즈니스 연결 모델을 재정의합니다. 패킷패브릭(PacketFabric) 투자자들에는 난트웍스(NantWorks)와 디지털 알파 어드바이저(Digital Alpha Advisors)가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www.packetfabric.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알파 어드바이저(Digital Alpha Advisors, LLC) 정보

디지털 알파 어드바이즈(Digital Alpha Advisors, LLC)는 총 자산이 15억 달러가 넘게 관리되고 있는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경제에 필요한 디지털 인프라에 중점을 둔 투자 회사입니다. 이 기업은 시스코 시스템(Cisco Sysmtes, Inc.)와 전략적 협업 계약을 했으며 기타 선두 실리콘 밸리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디지털 알파(Digital Alpha )는 이 기업이 차세대 통신망, 도시 인프라용 IoT 플랫폼,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포함해 디지털 경제를 뒷받침하는 데 필요한 상당한 성장 기회에 개인 주식 투자에 중점을 둔 최초의 기업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디지털 알파(Digital Alpha)는 시스코(Cisco)의 글로벌 인프라 펀드(GIF) 팀의 이전 팀장인 릭 슈로트리(Rick Shrotri)가 2017년에 설립했으며 마지막 펀드인 디지털 알파 펀드 II(Digital Alpha Fund II, LP)를 2021년 초에 폐업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www.digitalalpha.net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미디어 연락처: marketing@packetfabric.com

사진 - http://www.dailyan.com/data/photos/newswire/202301/art_386422_1.jpg




배너
배너

가장 많이 본 뉴스


배너

SNS TV

더보기

배너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안산시의회,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근거 마련했다

 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신문) 주기범 기자 | 안산시의회(의장 송바우나)가 7일 원포인트 임시회를 열어 지역 내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의 근거가 되는 ‘안산시 저소득주민의 생활안정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의결했다. 임시회 소집 결정부터 이날 안건 처리까지 단 수일 안에 이뤄졌을 정도로 의회가 기민하게 대응함에 따라 2월 중 취약계층에 대한 난방비 지급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의회는 이날 오후 제281회 임시회 중 의회운영위원회에서 제281회 임시회 회기 및 부의 안건을 협의한 뒤 곧바로 본회의와 문화복지위원회를 열어 박은경 의원이 대표 발의한 안산시 저소득주민의 생활안정지원에 관한 조례안의 의결 절차를 마무리했다. 앞서 의회는 지난 3일 의원 총회와 의장단 회의를 잇달아 갖고 이 조례안 의결을 위한 하루짜리 임시회 개최를 결정해 당일 281회 임시회 집회 공고를 낸 바 있다. 통상 오전에 여는 임시회 본회의를 이날 오후에 개의한 것도 안건 처리를 가급적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 의원들의 일정을 조율한 결과였다. 의결된 조례안에는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과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 및 제5조의2에서 정한 사람, 그 밖에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