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4.01.27 (토)

  • 맑음동두천 -5.1℃
  • 맑음강릉 1.4℃
  • 맑음서울 -2.0℃
  • 맑음인천 -0.6℃
  • 맑음수원 -3.9℃
  • 구름조금청주 -2.0℃
  • 흐림대전 -2.4℃
  • 맑음대구 0.5℃
  • 흐림전주 1.5℃
  • 맑음울산 0.0℃
  • 맑음광주 -0.1℃
  • 맑음부산 1.4℃
  • 구름조금여수 1.4℃
  • 구름많음제주 6.0℃
  • 맑음천안 -5.2℃
  • 구름조금경주시 -0.1℃
  • 맑음거제 0.4℃
기상청 제공

PR Newswire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 월드 투어, 일몰로 행사의 막을 연다

코로나의  페스티벌 시리즈는 지속 가능성,  막히는 일몰, 상징적인 세계적 장소의 중심에서 이루어진다

런던, 2023년 2월 4일 /PRNewswire/ -- 오늘 AB InBev (Anheuser-Busch InBev) 글로벌 브랜드인 코로나(Corona)가 2023년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 월드 투어(2023 Corona Sunsets Festival World Tour)를 발표했다. 이는 일몰을 기념하여 사람들을 자연과 연결해 주는 일련의 실험적인 페스티벌이다. 이 페스티벌은 일몰이 보여주는 마법 같은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경험을 특징으로 한다.

Corona launches Corona Sunsets Festival World Tour, kicking off in South Africa on April 1st, 2023 followed by more than a dozen locations immersed in nature around the globe.
Corona launches Corona Sunsets Festival World Tour, kicking off in South Africa on April 1st, 2023 followed by more than a dozen locations immersed in nature around the globe.

4월 1일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시작하여, 칠레, 페루, 콜롬비아, 일본, 이탈리아, 캐나다, 중국, 그리스, 브라질, 도미니카 공화국, 인도 등 전 세계로 이어져 수천 명의 게스트들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전통적인 이벤트 장소와 달리,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은 인도의 고아 해변 및 일본의 오키나와 같은 상징적인 자연의 야외 공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각 장소는 손님들이 자연환경에 몰입할 수 있고, 저녁 시간에 가장 화려한 모습으로 무대 중심을 차지하는 세계에서 가장 숨 막히는 일몰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도록 선정되었다.

지속 가능성은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 월드 투어의 중심이 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NGO 및 선도적인 지속 가능성 전문가들과 관계를 맺어 해당 지역 사회에서 더 지속 가능한 방법의 삶의 방식과 행동에 영감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범 사례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긍정적인 기념행사 주최와 더불어 코로나는 투어 전체에서 모든 쓰레기를 책임감 있게 관리하고 일회용 플라스틱을 배제할 예정이다. 또한, 각 투어 장소에서는 참석자들을 자연에 더 가깝게 만들어 주는 것으로 목표로 한 엄선된 라이브 음악, 예술, 친환경 요리 경험을 제공한다. 장소에 따라 각 페스티벌 경험이 독특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코로나는 환경의 아름다움과 보존에 대해 존중할 수 있도록 지역 업체 및 예술가들과 협력하고 있다.

글로벌 코로나 VP 펠리페 암브라(Felipe Ambr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해변에서 탄생한 브랜드로서, 저희는 여러분의 바쁜 삶에서 잠시 시간을 내서 일몰을 즐기며 기운을 회복할 힘을 믿습니다. 이러한 페스티벌을 통해 손님들이 환경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어 당사가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나눠 가질 수 있길 바라며, 지역 사회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주체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이는 코로나 방식의 새로운 실험적 페스티벌입니다. 이 투어와 함께, 우리가 발견한 것보다 더 나은 세상을 남겨두기 위해 노력하면서 자연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편안함과 활기를 되찾게 해주는 느낌이 증폭되길 바랍니다."

지상 낙원을 보호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폭넓은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코로나는 비영리 단체 파트너 오셔닉 글로벌(Oceanic Global)과 협력하여 페스티벌 설계 전체적으로 포괄적인 지속 가능성 기준을 구현하고, 각 축제의 지속 가능성 노력을 수상 경력이 있는 NGO의 블루 스탠더드(Blue Standard)와 비교하여 평가한다. 탄소 제로 플라스틱 행보를 걷고 있는 최초의 글로벌 음료 브랜드로서,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 월드 투어는 소비자들을 자연에 연결시키는 방법에 대한 최신 사례이다. 2022년 코로나 아일랜드 출시에 이어진 월드 투어는 환경을 보존하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기념하겠다는 약속을 계속하고 있다.

2023년 코로나 선셋 페스티벌 월드 투어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이 브랜드는 플라이 사우스 뮤직 그룹(Fly South Music Group) 및 각 페스티벌 시장에 있는 지역 파트너와 협력한다. 이를 통해 일몰을 스테이지 중심에 두고 공연할 국제적인 뮤지션과 DJ를 대동하여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한다.

참가하는 시장의 앞으로의 일정, 장소, 티켓 판매, 지역 프로모션을 포함하여 투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corona.com/sunsets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트위터에서 @corona 통해 대화에 참여하고 YouTube에서 페스티벌 홍보 영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미디어

AB InBev 미디어 홍보(Media Relations)
이메일: media.relations@ab-inbev.com

Julia Shapiro
전화: +1 818.522.4984
이메일: coronaglobal@allisonpr.com

코로나 글로벌 소개

 

멕시코에서 설립된 코로나(Corona) 멕시코의 선도적인 맥주 브랜드입니다. 코로나 엑스트라(Corona Extra) 멕시코 시티의 세르베세리아 모델로에서 1925년에 최초로 양조되었습니다. 코로나는 세상에 업계 최초로 청량함과 고품질을 보여주는 투명한 병을 사용한 맥주 업계의 선구자입니다. 병에 그려진 예술 작품은 당사의 포장과 멕시코 유산의 품질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강조하는 그림입니다. 코로나는 반드시 라임과 함께 완성됩니다. 자연스럽게 특색, 향미, 청량함을 더해주는 라임을 첨가하는 것은 코로나만의 독특한 경험을 전달해 주는 핵심 요소입니다. 코로나는 해변과 함께 생각나는 브랜드로,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을 기념해 줍니다. 사람들이 잠시 멈춰 휴식을 취하고 삶의 단순한 기쁨을 즐기도록 인도해 줍니다.

 

코로나는 지속해서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팔리포디오션스(Parley for the Oceans) 제휴한 이후, 2020 전까지 100 섬을 보호하고자 했던 목표를 초과 달성했으며 계속해서 세계적으로 정화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Anheuser-Busch InBev 소개

 

Anheuser-Busch InBev 멕시코(MEXBOL: ANB) 남아프리카공화국(JSE: ANH) 증권거래소의 2 상장 기업이자 뉴욕증권거래소(NYSE: BUD)에서 미국 예탁 증권이 거래되는 벨기에 루뱅 소재의 상장 기업(Euronext: ABI)입니다. 기업으로서 많은 응원과 함께 미래를 만드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당사는 삶의 순간을 맞이하고, 우리 업계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며, 세상에 중요한 영향을 만들기 위해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세월의 시련을 견뎌내는 위대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최상급 천연 성분을 사용해 최고의 맥주를 빚고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맥주 브랜드만 해도 500개가 훌쩍 넘는 자사의 다양한 포트폴리오에는 버드와이저(Budweiser®), 코로나(Corona®)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 다국적 브랜드인 벡스(Beck's®), 호가든(Hoegaarden®), 레페(Leffe®),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 그리고 아귈라(Aguila®), 앤트아티카(Antarctica®), 버드라이트(Bud Light®), 브라마(Brahma®), 카스(Cass®), 캐슬(Castle®), 캐슬라이트(Castle Lite®), 크리스탈(Cristal®), 하얼빈(Harbin®), 주필러(Jupiler®), 모델로이스페셜(Modelo Especial®), 킬메스(Quilmes®), 빅토리아(Victoria®), 설진(Sedrin®) 스콜(Skol®) 같이 지역에서 경쟁력이 우수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자사의 양조 유산의 기원은 600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대륙과 세대를 아우릅니다. 유럽 깊숙이 내린 당사의 뿌리는 벨기에 루뱅 소재의 후른(Den Hoorn) 양조장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유산은 미국 세인트루이스의 앤호이저앤컴퍼니(Anheuser & Co) 맥주 공장으로 전승되었습니다. 또한 요하네스버그 골드러시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캐슬브루어리(Castle Brewery) 탄생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브라질 최초의 양조장 보헤미아(Bohemia) 이어졌습니다. 지리적으로 다양하게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 시장에 고르게 진출한 당사는 세계에서 거의 50개국에 169,000 직원을 두고서 이들의 결집된 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2021 동안 AB InBev 기록한 매출은 미화 543 달러에 달합니다(JV 계열사 제외).

 법적 고지 사항

이 언론 보도문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사건과 발전에 대한 AB InBev 경영진의 현재의 기대와 견해를 기초로 하며 자연히 불확실성 및 상황 변화로 인한 영향을 받습니다. 이 보도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 이외의 진술을 포함하며, 일반적으로 "할 것이다", "할 수도 있다", "해야 한다", "믿는다", "의도", "기대", "예상", "목표", "추정", "가능성", "예측" 및 유사한 의미의 단어가 들어있는 진술을 포함합니다. 과거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입니다. AB InBev 경영진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 진술은 AB InBev에 대한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담고 있으며, 그중 일부는 AB InBev의 통제 밖에 있는 많은 요인들에 의해 좌우됩니다. 실제 결과와 결과를 실질적으로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중요 요인, 위험,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코로나19 전염병 대유행의 영향, 영향 및 지속 시간에 대한 불확실성, 2022년 3월 18일 SEC에 제출된 AB InBev 연례 보고서의 항목 3.D에 설명된 AB InBev와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많은 리스크 및 불확실성 대부분은 코로나19 전염병 대유행, 계속되고 있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갈등, 그리고 그 결과로 인한 전 세계 비즈니스 및 경제 환경의 악화로 인해 악화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악화될 것입니다. 다른 알 수 없거나 예측할 수 없는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 내용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AB InBev의 가장 최근 양식 20-F 및 양식 6-K에 제공된 기타 보고서 및 AB InBev가 공개한 다른 문서를 비롯하여 다른 문서에 포함된 그 밖의 주의 사항 진술 내용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본 내용에 작성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이러한 주의 사항 진술에 의해 전체적으로 검증되고, AB InBev에 의해 예상되는 실제 결과 또는 발전이 실현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으며, 실질적으로 실현되더라도 AB InBev 또는 AB InBev의 사업이나 운영에 예상되는 결과 또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AB InBev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로 인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나 의무가 없습니다.

 

 

사진 - http://www.dailyan.com/data/photos/newswire/202302/art_392319_2.jpg
비디오 - https://mma.prnasia.com/media2/1994711/CORONA_SUNSETS_Trailer.mp4
로고 - http://www.dailyan.com/data/photos/newswire/202302/art_392319_1.jpg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가장 많이 본 뉴스


SNS TV

더보기

배너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 ‘저작권침해’로 송사속에 법적분쟁 번지지 않나!!

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신문) 이성용 기자 |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작가의 동의 없이 사진을 사용해 저작권 침해 논란에 휩싸였다. 해당 사진의 작가는 “마이리얼트립이 파트너 작가의 작품을 무단으로 이용해 상품 홍보에 활용해 저작권을 침해당했다”라고 강력하게 주장하고 나섰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2030세대를 넘어 전 연령대 한국인이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슈퍼앱으로 거듭나겠다”라며 기업의 성장 의지를 강조했지만, 동시에 작가의 저작권을 존중하지 않은 행동에 대한 비판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 10년 전 창업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사용성을 개선하고 인공지능(AI)을 도입한 마이리얼트립은 최근에는 사용자 편의를 대폭 확대하고자 노력해왔다. 그러나 작가와의 저작권 분쟁은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에 도전적인 과제를 제기하게 되었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은 파트너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사진을 자사 상품에서 사용하면서 법적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특히, 상품 홍보물에서 사용된 사진이 해당 상품과 무관한 다른 패키지에서도 사용된 점이 저작권 침해의 중요한 증거로 부상하고 있다. 해당 작가의 상품인 '사이판 PIC에서 3박 5일 추억, 달빛 담은 우리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