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연합 남윤정기자] 차(茶) 브랜드 '오설록(osulloc)'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땡큐(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맙다는 말 대신 따뜻한 마음 한 잔'을 주제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향긋한 차와 함께 전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선물세트는 부모님, 스승에게 선물하기 좋은 명차 프리미엄 티 세트부터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는 젊고 로맨틱한 블렌딩 티까지 기념일 유형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세트로는 어린 차 싹의 형상과 다로의 향기로움을 간직한 명차 '오설록 일로향', 어린 찻잎을 담아 수색이 고운 명차 '오설록 옥로' 등 8가지 순수차와 블렌딩 티 세트, 오설록의 프리미엄 순수차 4종(세작, 삼다연, 한라조릿대, 제주황금가지)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은 '오설록 제주 명차 모음 세트' 등이 있다. 스승의 날을 위한 선물로는 '오설록 환절기 목 보호 세트(도라지차, 국화차, 구강청결제)'와 '오설록 손발 따뜻 세트(도라지차, 삼다연)', '목에 좋은 세트(도라지차, 감잎차)' 등을 마련했다.
성년의 날을 맞은 친구ㆍ연인에게는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향긋한 풍미가 특징인 블렌딩 티 세트 '러블리 티 박스(Lovely Tea Box)'와 제주에서의 아름다운 추억과 설렘의 향기를 담은 '메모리 인 제주(Memory in Jeju)', 세계여행을 테마로 한 '오설록 시크릿 티 스토리(Secret Tea Story)' 등 독특한 일러스트와 감성 스토리를 담은 블렌딩 티 세트가 준비됐다.
오설록 감사의 달 티 선물세트는 오는 31일까지 오설록몰(www.osulloc.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설록 관계자는 "목을 많이 쓰는 선생님에게는 목 보호를 위한 도라지차와 국화차, 감잎차, 구강청결제를 더해 환절기 목을 보호하고 감기를 예방하는 데 좋은 선물세트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