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비율의 그라데이션으로 여배우 입술에 도전하다
2030 여성들의 취향 저격한 시그니쳐 립 컬러로 엣지 있는 립 메이크업
![]() |
오직 피부만을 생각하는 브랜드 베리썸(www.berrisom.com)이 황금 비율의 그라데이션을 연출해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베리썸 웁스 투투 립바'(3종, 각 1만5천 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4:3의 황금 그라데이션 비율을 통해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었을 볼륨감 있는 여배우의 입술 연출이 가능한 '베리썸 웁스 투 투 립바'는 '베리썸 웁스 밀크 인 레드', '베리썸 웁스 밀크 인 핑크', '베리썸 웁스 밀크인 코랄' 총 세 가지 색상으로 2030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3종의 시그니처 컬러로 출시되었다.
'베리썸 웁스 투투 립바'는 볼륨감 있는 그라데이션 연출은 물론, 선명한 색감의 포인트 립 등 하나의 제품으로 바르는 방향에 따라 다양한 입술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흰색의 밀크 스틱이 각각의 컬러에 맞게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럽게 연출되어 누구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립 연출이 가능해진 것이다. 매력적인 입술 표현을 원하는 많은 여성에게 '뷰티 인생템'으로 사랑받을 전망이다.
또, 쉐어버터와 아르간 오일 등의 함유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주어 별도의 보습케어 없이 촉촉한 입술로 케어가 가능하고,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리썸 관계자는 "SNS를 통해 셀프 메이크업이 연일 화제가 되는 요즘, 누구나 쉽게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메이크업 연출을 원한다"며 "'베리썸 웁스 투투 립바'를 통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느낌을 발견하는 재미는 물론, 메이크업 전문가 못지않은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인생템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베리썸 웁스 투투 립바는 베리썸 공식쇼핑몰(www.berrisom.com)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삼성동 스킨가든 매장과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등 오프라인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