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송원산업(주)가 아부다비에 신설한 최신기술의 합작투자 제조 공장의 가동 준비가 순조롭게 마무리되었다고 25일 발표했다.
신설 제조 공장은 아랍에미리트에 있는 모든 항만의 개발, 운영, 관리 책임을 맡고 있는 아부다비 항만공사(Abu Dhabi Ports)가 소유 관리하는 아부다비 칼리파 산업지구(Kizad)에 위치하고 있다.
신설 공장은 펠렛(pellet) 형태의 맞춤형 첨가제 혼합물인 원팩시스템(OPS)을 생산하는 설비로 분진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공정으로 포장 후 바로 선적이 용이한 전용 생산 시설이다. 신공장 제조 설비의 초기 생산량은 연간 7,000MT이지만 중동과 그 외 지역의 OPS 수요가 증가하면 그에 맞춰 확장할 수 있게 특별히 설계되었다.
"이 지역은 폴리올레핀 생산 및 수요가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곳 가운데 하나고 이미 OPS의 주요 소비 지역이다"고 송원산업의 COO인 'Maurizio Butti'는 강조하였으며 또한 "신설 공장을 통해 송원은 현재와 향후 중동지역 고객의 요구를 보다 더 충족시킬 수 있는 한층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게 되었다. 이로써 송원은 지난 50년간 축적한 획기적인 솔루션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글로벌 폴리머 첨가제 공급업체로서의 모든 장점과 서비스가 결합된, 고객이 원하는 OPS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폴리시스 첨가제 기술부 부장인 Hans Daniels는 "이곳에 공장을 설립함으로써 우리는 항만 시설과 기반 시설을 모두 갖춘 독특한 Kizad의 탁월한 입지적 이점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글로벌 지역의 소비자들에게도 공급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은 허브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공장의 준공에 대하여 언급하면서 아부다비 항만공사의 CEO인 Captain Mohamed Juma Al Shamisi는 "우리는 폴리시스 애디티브 테크놀로지(Polysys Additive Technologies)가 우리 지역에서 기업 성장을 촉진할 기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역내에서도 가장 빠르게 성장 하는 칼리파 항구를 통한 탁월한 시장 접근성, 세계 수준의 기반시설, 통합 클러스터와 전담 지원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이 신설 공장은 성장세 있는 폴리머 산업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다. 지역으로 수입되던 것을 현지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대체함으로써 폴리시스 애디티브 테크놀로지는 아부다비의 경제적 다양화를 뒷받침하려는 아부다비 항만공사의 노력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폴리시스 인더스트리스(Polysys Industries)와 판 걸프 홀딩스(Pan Gulf Holding), 송원산업 간의 합작투자를 통해 설립된 기업인 폴리시스 애디티브 테크놀로지가 신축 공장의 운영을 담당한다. 송원은 전 세계에서 두 번째 규모의 폴리머 안정제 공급업체로 성장하였으며 송원의 OPS 제품은 'Songnox OPS'라는 브랜드명으로 판매되고 있다.
원료로부터 수직 계열화되어있는 다양한 산화 방지제와 UV 안정제 제품군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OPS를 생산함으로써 최고 품질의 균일성과 공급의 안정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송원의 글로벌 OPS 제조 역량을 한층 높여준, 가장 최근에 신설된 아부다비 공장은 독일의 그라이츠와 미국의 휴스턴에 위치한 다른 두 공장과 동일한 생산 기술을 공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