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구이세트에서부터 육가공품 선물세트까지 알찬 구성
전 과정 HACCP 인증받은 프리미엄 도드람한돈만 사용
![]() |
한돈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도드람'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프리미엄 한돈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도드람한돈 인기부위 4가지를 모은 으뜸구이세트에서부터 도드람햄과 육포 등 프리미엄 육가공품으로 꾸려진 선물세트, 어린이들을 위한 홈파티세트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특히 전 과정 HACCP 인증과 돼지고기가 맛있는 최상의 온도를 유지하는 '콜드 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을 통해 신선도를 보장하는 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도드람한돈만을 사용하여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는 7∼8인의 대식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정육 세트로 온 국민이 좋아하는 삼겹살 및 목심은 물론 특수 부위인 항정살과 등심덧살(가브리살)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부위는 물론 희귀 부위까지 다양한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어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도드람햄 6개와 남녀노소 구분 없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도드람육포 10개로 구성되어 있다. 도드람햄은 프리미엄 도드람한돈 뒷다릿살을 원재료로 하여 돈육 본연의 쫄깃한 식감을 살리면서도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짠맛은 대폭 줄였다. 마찬가지로 도드람한돈 뒷다릿살로 만든 도드람육포는 일반 소고기 육포와 비교하여 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육즙의 풍미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바비큐 폭립, 족발, 스테이크, 치즈 및 등심 돈가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도드람한돈 홈파티세트', 지방이 적고 담백한 맛의 앞다리 및 사태 보쌈용으로 구성된 '도드람한돈 보쌈세트', 쫄깃한 육질이 일품인 '냉동갈비찜세트' 등 다양한 설맞이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도드람 설 선물 세트는 도드람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shop.dodram.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상품 및 대량구매 관련 문의는 도드람푸드(031-777-3369)로 하면 된다. 가격대는 4∼5만 원선이다.
배경현 도드람푸드 대표는 "구이나 보쌈 등 돼지고기 요리에서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육가공품까지 프리미엄 도드람한돈으로 만든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품격과 정성을 함께 전달할 수 있다"며 "실용적이고 알찬 구성의 선물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