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세계 보도망 확충 전 세계 6억 5000만뷰 송출망 확보!

에이치씨인포, '통합보안관제솔루션 사업' 진출로 보안전문기업 도약 - 에이치씨인포

  • 등록 2016.01.27 09:36:01
크게보기




종합 SI, NI, 보안 전문기업인 'HCInfo'는 빅데이터 기반의 통합보안관제솔루션(eyeCloudSIM) 제조사인 (주)시큐레이어와 총판 협약을 통하여 기존 SI, NI사업과 함께 보안솔루션 사업을 강화하며, 양사 간 전문적인 기술제휴를 통하여 안정적인 시장진입을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자체 개발 중인 전산시스템실 물리적 보안 솔루션인 RMSI와의 연동을 통하여 논리적, 물리적 보안관제의 통합을 꾀하고 있어 보안사업분야의 입지를 굳혀 보안전문기업으로 도약한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HCInfo'는 기존 안랩 공식VAR 파트너로 보안사업분야에서의 확고한 기반을 바탕으로 통합보안관제솔루션 사업을 견인할 예정이며, 금번 제휴로 인하여 (주)안랩과 (주)시큐레이어의 전략적인 기술협약의 연결고리 역할을 확고히 하여 사물인터넷 등의 급변하는 정보보호시장의 트렌드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큐레이어사는 정형, 비정형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적용해 로그 수집, 검색, 모니터링, 시나리오 적용 기능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는 통합로그보안관제 솔루션 개발업체이다.

시큐레이어사의 아이클라우드심 V2.5는 2015년 브랜드 우수 인기상품으로 선정되어 기존 ESM 시장과 보안관제 시스템이 가진 기술적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외산 솔루션에 한계를 느낀 국내 기업 및 관공서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성공적인 관공서 구축사례로 정보통합전산센터에 일일 30∼40TB 규모의 로그 분석 구축사례를 자랑하고 있다. 2012년 설립된 'HCInfo'의 김경운 대표이사는 20년 노하우의 네트워크, 보안솔루션 분야 특급 엔지니어 경력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기술투자를 통하여 고객의 신뢰를 두텁게 쌓아왔다. 이와 같은 성장동력을 바탕으로 매년 200%의 실적 성장을 이뤘으며, 자체 개발 상품인 전산시스템 물리적 보안 솔루션 RMSI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HCInfo 김경운 대표이사는 "올해는 회사의 자체 동력인 SI, NI, 보안사업의 성장동력을 적극 활용, 차세대보안관제 시장을 선점하여 안정적 성장과 고객 만족을 추구할 것"이라는 포부다.

◇문의: 070-4610-5546
데일리연합 기자 hidaily@naver.com










제호 : 데일리연합 | 등록번호 : 서울 아02173 | 등록일 : 2008년 7월 17일 | 대표전화 : 0505-831-7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29, 5층 5346호 (역삼동) | (주)데일리엠미디어 공식대행사 : (주)아이타임즈미디어 모든 컨텐츠와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데일리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