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세계 보도망 확충 전 세계 6억 5000만뷰 송출망 확보!

엘티비 이엔씨, 글로벌웰니스건강협회 “글로벌 인플루언스 양성” 협약

  • 등록 2019.10.25 10:20:50
크게보기

글로벌 MCN(Multi Channel Network/다중 채널 네트워크)회사 만들어 진다.


건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제1회 웰니스 건강모델 선발대회’를 주최하는 GWK글로벌웰니스건강협회 정은채 회장과 L-TV INC(엘티비 아이엔씨) 정길종 대표는 10월 24일 서울 서초구 소재 웰니스건강협회 사무국에서 사무국장 아일러, 유지선 대표 및 임원진이  참여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했다.

정 회장은 글로벌웰니스건강 대표 세계건강모델 조직위원회 대회장을 역임. 2014년 벤처기업인 주)은채를  설립하여 헬스케어 서비스  기술특허를 획득. 뇌 건강을 위한 복부비반 체중관리전용제품과 안티스트레스 상품개발을 출시하였다. 건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 1회 웰니스 건강모델 선발대회' 를 시작으로 중국. 베트남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내국인을 비롯 10개국의 웰니스모델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본선은 11월27일 개최한다.

L-TV는 IP 플렛폼을 기반으로 하는 한국의 아프리카TV, 월드포털 유튜브, 트위터, 사이물TV 등 MCN(Multi Channel Network / 다중 채널 네트워크)을 통해 상리공생과 상생을 통해 월드채널을 표방하는 방송사이다.

정 회장은 “건강한 대한민국 웰니스건강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한국전통의 헬스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글로벌 문화축제로 이어가고자 한다. 또한 L-TV와 협약은 ▲글로벌 인플루언스 양성 ▲일자리 창출 ▲가수, 배우, 모델 양성 ▲국제 웰니스 코치 양성 ▲ 국제모델 건강관련 활동 등을 전 세계에 방송교육을 통해 국제적인 전문 웰니스 직업인으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했다.

정 대표는 GWK 건강협회와의 협약은 국제적인 크리에이터 MCN회사가 새롭게 만들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하며 기대된다고 했다. 이어 세계인들과 발맞추어 가고자하는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문화의 마케팅의 장을 만들고자 MCN’다중채널 네트워크‘ 방식의 L-TV가 글로벌 채널로 거듭 날것이라고 했다. 

L-TV 사업설명회가 서울 중구 소재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10월 29일(화) 오후 4시에 열린다.
 
정길종 기자 z01045473890@gmail.com









데일리연합 | 등록번호 : 서울 아02173 | 등록일 2008년 7월 17일 | 대표전화 : 0505-831-7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29, 5층 5346호 (역삼동) | 발행인 : (주)데일리엠미디어 김용두 모든 컨텐츠와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