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류승우 기자 | 노랑풍선이 자사 쇼핑라이브 ‘옐로LIVE’를 통해 이집트 패키지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인기 출발일 좌석 확보는 물론 다양한 혜택으로 연말연시 및 설 연휴 여행 수요를 겨냥했다
.
‘황토빛 사막에서 숨겨진 매력으로’… 새로운 이집트 여행 제안
18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옐로LIVE’ 방송은 고대 문명의 상징으로만 여겨졌던 이집트의 새로운 면모를 발굴하는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은 카이로 전세기 직항편과 연말연시 좌석 확보를 강점으로 내세웠다.

여행의 품격 더한 5성급 숙박과 나일강 리버크루즈
패키지 일정에는 5성급 호텔 숙박과 나일강 리버크루즈 3연박이 포함돼 품격 있는 여행을 제공한다. 특히 후르가다에서는 올인클루시브 호텔에서 무제한 음료와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야간열차와 국내선 항공 선택 옵션으로 이동 부담도 줄였다.
고대 유적에서 9개 도시 탐방까지… 역사와 문화 체험
이집트 박물관, 기자 피라미드, 아부심벨 대신전 등 유적지를 비롯해 카이로, 룩소르, 후르가다 등 주요 9개 도시를 탐방하며 이집트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예약 고객 위한 풍성한 혜택 제공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 도착 비자 비용 면제, 보조배터리와 캘린더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와 하나카드의 무이자 혜택,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등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 내 구매 인증 댓글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교환권도 증정한다.
“이집트 여행의 새로운 가능성 전달할 것”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를 통해 여행 수요를 새롭게 자극하며,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이집트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방송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