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류승우 기자 | 금호타이어가 봄철을 맞아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전기차 전용 타이어 ‘이노뷔 프리미엄’을 비롯해 ‘마제스티X 솔루스’, ‘크루젠 HP71’ 등 승용·SUV 타이어 4개를 구매하면 GS칼텍스X이마트 모바일 상품권과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타이어 사면 모바일 상품권이 따라온다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는 24일부터 전국 타이어프로 등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금호타이어의 승용 및 SUV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되며, QR 인증을 통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는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안전과 승차감 잡았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에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라인업이 대거 포함됐다. 전기차 전용 타이어 ‘이노뷔 프리미엄(EnnoV Premium)’은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High Load Capacity) 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제품으로,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K-사일런트(Silent) 기술을 적용해 주행 중 발생하는 공명음을 최소화했으며,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통해 내마모성과 주행 성능을 개선했다.
‘마제스티X 솔루스(Majesty X SOLUS)’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프리미엄 타이어 라인업으로, 고분산 정밀 실리카를 적용한 컴파운드와 패턴 소음 저감 기술을 통해 승차감과 제동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SUV 전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CRUGEN) HP71’은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부드러운 승차감과 정숙성을 갖췄으며, ‘크루젠 HP51’은 기존 제품 대비 구름저항과 빗길 제동력을 대폭 개선해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봄철 타이어 교체, 안전운전의 첫걸음
금호타이어는 봄철 타이어 점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송대규 상무는 “겨울이 지나면서 도로 환경이 변화하고 타이어 마모가 심해지는 시기인 만큼, 안전운전을 위해 타이어 점검과 교체가 필수”라며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와 함께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