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연합 남윤정기자]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1위에 올라 있던 같은 소속사(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를 제친 순위여서 눈길을 끌고있다.
지난 12일 공개된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의 새 싱글 '24/34'의 타이틀곡으로 13일 오전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지니, 몽키3뮤직 등 9개 음악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이 곡은 허리 24인치, 엉덩이가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을 담은 곡이다.
박진영의 자작곡으로 좋아하는 여성 취향에 대한 직설적인 가사와 일렉트로닉 솔(Soul) 사운드, 여성 래퍼 제시의 피처링, 재미있는 제목이 조화를 이뤘다.특히 트레이닝 센터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운동하는 여성 댄서들과 함께 찍은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이에 13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장님 나빠요. '어머님이 누구니' 제시 언니도 짱"라는 글과 함께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가 1위,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가 2위를 기록 중인 음원차트 사진을 올렸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12일 방송된 SBS 'K팝스타'에서 1년 7개월 만에 컴백 무대를 가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