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7월27일thu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건강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해외,국내에서 소개되면서 화제집중 천연항암개발 연구 최은아 한의학박사
천연항암연구 개발에 매진하는 한국의 ‘최은아 박사’
등록날짜 [ 2017년05월30일 23시14분 ]
인산한의원 최은아박사 사진 황철수기자


최근 들어 한국에 많은 암 환자들이 죽염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인산한의원의 최은아 박사는 죽염의 약성을 몇 배로 증가시킨 천연 한방 암연구 개발하고 암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최은아박사가 운영하는 함양 인산한의원은 세계 최초 죽염 발명가, 한방 암치료 창시자 인산 김일훈 선생의 자연치유법과 처방을 계승하고 연구하여 천연암관련 제품까지 개발에 매진하며, 암환자 및 난치병 환자들을 돕기 위한 연구에 힘쓰고 있다.

한방 관련 암환자들을 돕기위한 프로그램을  믿지 않다가 입소문만 듣고 찾아간 간암, 유방암, 갑상선암, 뼈암, 대장암, 신장암, 자궁암, 난소암, 뇌종양, 피부병 환자들은 인산한의원에서 처방한 탕약, 천연 난담반 캡슐, 사리장, 죽염 등을 꾸준히 복용하여 보통 6개월 정도 지난 후에 통증이 가라앉았고 8개월째에는 병원에서 완치 판정을 받는 사례가 생기면서 해외 국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든 암환자가 다 완치되기는 어렵지만 너무 늦지 않고 가능한 빨리 암관련 천연한방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고  최은아 박사는 말한다.

미국 하버드 의학대학 암 연구센터는 인산죽염의 효능을 실험했으며 최은아박사는 대전대, 동의대, 동신대 등과 공동연구를 통해 난담반의 항암효능을 입증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5편의 논문을 발표했고 미국, 중국 등 전세계 10개국에 특허등록되어 있어 난담반죽염의 항암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하며, 해외 국내에서 주목받는 인물이 되고 있다.

최은아 박사는 산업통상자원부, 경남과학기술대학교에서 주관하는 “함양 산양산 상품화 사업”에 연구개발을 담당하는등 2011년부터 매년 정부의 연구개발 사업에 선정되어 혁신기업기술개발사업 및 특허청 여성발명기업인, 경남 중소기업대상 여성기업부문에 선정도 되었다.

KBS, SBS, MBC, VJ특공대, 천기누설, 리얼다큐숨에도 방송출연하여 많은 이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물로 최근 해외뉴스 국내언론 포털 이슈랭킹뉴스까지 오르며 요즘 최은아 박사의 행보가 예사롭지 않다.

또한 최은아 박사의 평생암연구개발을 위한 공로가 인정되어 한국SNS기자연합회에서 선정하는 자랑스런한국인 5월 화제의 인물로 선정되었다.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황철수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늘날씨 '비소식' 더위 꺾일 듯 (2017-05-31 05:28:51)
5월에 35도 안팎 '폭염' 오존주의보 (2017-05-30 01:5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