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크리에이터 양성” 한국 중국사업 교육 물류 체계화 시켜

미디어타임리치 김시연 대표, 사업총괄 맡아 진행

등록일 2019년07월03일 11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왼쪽부터 고광모 원장, 최위(崔伟) 부주임, 김시현 대표, 쇼시앙(邵翔) 부원장)  


[데일리연합 정길종기자]      

지난 28일, 2019 제1회 국제 크리에이터 페스티벌(2019 Internatonal Creator Festival) 발대식이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있었다. 이 날은 예원예술대학교 평생교윤원 원장 고광모, 국가대외문화무역센터(북경) 부주임 최위(崔伟), (주)미디어타임리치 대표 김시현, 상해필름아트아카데미 부원장 쇼시앙(邵翔)이 참여하여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 내용은 △예원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원장 고광모 (교육 장소, 커리큘럼, 교수, 졸업장) △국가대외문화무역센터(북경) 부주임 최위(崔伟) 판매방송 시(중국 통관 물류, 유통 담당), △상해필름아트아카데미 부원장 쇼시앙(邵翔) 중국 교육생 모집 등 업무를 담당하고 (주)미디어타임리치 김시현 대표 사업총괄을 맡아 진행하는 협약서다.

김시현대표는 이번 협약서는 교육, 물류 등을 체계적으로 구성하게 되었다고 했다.

미디어타임리치는 중국 시장을 기반으로 하는 크리테이어(왕홍)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이 회사에 소속된 중국 왕홍과 한국 크리에이터가 보유한 시청자 수는 대략 3억 명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이 날 김시현 대표는 "오는 12월에 본선행사가 한국 서울에서 개최된다. 먼저 한국,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 등 10여 개국에서 각 국가별 예선전을 거친 다음에 서울에서 최종 본선을 치를 예정이다. 국제적으로 핫한 크리에이터 문화의 축제가 첫번째로 한국에서 열리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행사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단전재및 재배포금지]




정길종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