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잔류농약에서 자유로운 최고급 유기농커피 터치 일반원두가격으로 할인 이벤트진행

유기농인증확인 철저한 등급관리로 최고급커피를 도소매 유통공급

등록일 2020년04월27일 01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 유기농커피 터치 유명작과와의아트콜라보 유기농 원두커피 디자인기획
대한민국은 지금 커피가 주식일정도로 하루에 2-3잔이상 마시는 사람들이 많다. 기존 커피숍에서 마시던 커피를 집에서 직접 그라인딩하고 내려마시는 커피매니아들이 늘고 있다. 

꾸준히 커피시장이 성장하면서 커피소비량도 당연히 늘 수 밖에 없는 시장구조이다. 약속이나 회의때문에 마시던커피였지만, 이제 어느국가에 어떤등급으로 어떻게 유통이 되고 있는지까지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원두커피는 G1등급과 G2등급은 가격이 두배가 차이가 날정도로 품질등급관리와 친환경유기농의 표시이력제가 시행이 되면서 굉장히 까다로워지고 있다.

원두커피시장에서 잔류농약문제는 주기적으로 뉴스 보도화 되기도한다. 일본과 미국에 비해 100배의 허용치기준을 뛰어넘으면 관리와 감독기준을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았다.

일부 값싼 생두들을 들여와 로스팅되는 과정에 더 태워 품질이 저하된 생두의 맛을 못느끼도록 브랜딩되는 일부커피들때문에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커피에 농약을 치는지도 알 수 없을 만큼 그만큼 커피에 관련한 정보가 많이 부족했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많이 마시는 커피이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한다면 조금 더 관심을 가져야 할 듯하다.

친환경 유기농커피인 터치는 전세계 월드챔피언쉽 우승자가 브랜딩한 원두커피로 전문가들과 매니아층으로부터 조금씩 관심 주목받고 있다. 최고등급의 친환경인증 생두를 들여와 오랜경력의 노하우가 담긴 로스팅기를 직접개발하여 당일 로스팅하여 직배송하는 시스템으로 농식품부 친환경 유기가공인증까지 원스톱으로 받아 도매와 소매유통을 직배송하고 있다.

유기농커피인 터치는 현지농장화 직공급과 최고등급의 생두수입 후 로스팅과정과 직배송시스템을 통해 가장 신선하고 안심하고 마실수 있는 커피를 가성비를 갖춘 가격으로 할인 공급하고 있다.

주식회사 데일리엠미디어는 현 1KG 유기농커피를 5만6천원짜리를 2만8600원에 공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도매 공급처를 모집하고 있고, 원두 커피영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또한 아트상품을 기획개발 세계적인 유명작가와 협력한 아트상품을 디자인기획을 통해 유기농원두커피를 명품브랜드화를 추진해가고 있다.

주기범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