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ITC Savlon, 가격이 1센트도 안 되는 손 세정제 출시

등록일 2020년05월19일 18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공평하고 저렴한 손 위생 접근성을 보장하는 혁신적인 솔루션

뉴델리, 2020년 5월 19일 -- 세계가 새로운 일상에 대비하는 가운데, 손 위생이 세계적인 우선순위로 부상하고 있다. 손 위생에 대한 인식과 필요성은 이제 확실하게 자리를 잡은 화제지만, 시설과 자원 부족으로 인해 손 위생에 대한 접근성이 종종 문제가 된다. 세계보건기구(WHO)와 유니세프(UNICEF) 같은 기관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자택에 손 위생 시설이 부족한 인구가 30억 명에 달한다고 한다. 특히 저소득 및 중간소득 세대에서 일하기 위해 집을 나서는 순간, 이는 더 심각한 문제가 된다.

ITC Savlon launches Hand Sanitiser priced less than a Cent
ITC Savlon launches Hand Sanitiser priced less than a Cent

인도 굴지의 복합대기업 ITC의 주요 위생 브랜드 Savlon은 양심적으로 규범을 재정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Savlon이 포용적인 걸음을 내디디며, 가격이 단돈 0.6센트(1센트 미만, 0.5루피)에 불과한 손 세정제를 출시했다. 향주머니 모양을 한 Savlon 손 세정제는 가격이 1센트도 안 되는 만큼,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인 손 세정제일 것이다. 코로나19는 전례 없는 팬더믹이다. 이에 Savlon은 책임감 있는 전진을 위해 접근성, 저렴한 가격, 가용성 문제를 해소한 손 세정제 제품을 출시했다. 1회용품으로 설계된 Savlon 손 세정제는 비용 효과성이 매우 높고, 집밖에서도 이용 가능한 세정제다. Givaudan 같은 세계 선두주자의 도움을 받아 개발된 Savlon 손 세정제는 향주머니 형태를 띠는 세계적 수준의 제품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견지한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거의 손 소독만큼 비용 효과적이다.

ITC Limited 개인관리제품 사업 책임자 Sameer Satpathy는 "인류는 전례 없는 세계 건강 위기에 직면했다"라며 "이 시점에는 코로나19 팬더믹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혁신적인 솔루션의 출시를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코로나19의 확산을 억제하려면 사회적 거리두기 외에 집에서 개인위생과 관련된 예방 조처를 해야 한다"라면서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향주머니 모양의 손 세정제를 출시한 것은 손 위생에 대한 광범위한 접근성을 보장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Givaudan 향수 사업 남아시아 책임자 Ajit Pal은 "Savlon이라는 브랜드명은 신뢰도를 상징한다"라며 "ITC가 동종 부문에서 세계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다양한 속성을 반영한 Savlon은 진정으로 찬사를 받을 만하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Savlon의 감각적인 여정을 함께 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여긴다"라면서 "매우 저렴한 가격의 일회용 세정제 출시는 Savlon 역사에서 중대한 이정표"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이 제품은 Savlon이 상징하는 품질과 신뢰도 수준을 그대로 제공하는 한편, 사상 처음으로 수백만 명의 신규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낮은 가격에 판매된다"라며" 이 제품은 오늘날 중요한 건강과 안전 수요를 충족한다. ITC는 이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국가적인 명분에 진정으로 기여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ITC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을 참조한다.

보도자료 문의:

Deepika Girdhar
PR Pundit
+91-9643470449

사진: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
데일리연합 온라인뉴스팀 (정영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