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FarEye, Blue Yonder와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0년07월01일 14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물류 시행, 협력 및 가시성 향상 도모

런던 및 싱가포르, 2020년 7월 1일 --  공급망 예측, 계획, 관리 및 최적화를 지원하는 굴지의 예측성 물류 SaaS 플랫폼 FarEye가 굴지의 디지털 실현 플랫폼 공급업체 Blue Yonder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전 세계 기업들이 기존 기반시설과 현대적인 공급망 및 물류 도구 사이에서 원활한 상호운용성을 추진하도록 지원한다. 양사의 공동 역량은 제조, 소매 유통, 물류 및 전자상거래 부문에서 공급망에 예측 및 실시간 가시성[  ]을 부여할 전망이다.

공동 솔루션은 Blue Yonder의 Luminate(TM) 플랫폼을 통해 접근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로 구동되는 Luminate 플랫폼은 고객의 디지털 공급망 자산 전반에 걸쳐 풍부한 내부 및 외부 데이터를 결합함으로써 더 스마트하고 실행 가능한 인공 지능(AI) 및 머신 러닝(ML) 기반 사업 결정을 지원한다.

FarEye의 가시성 플랫폼, 통신사 라이브러리 및 최종 동적 경로 설정[   ] 솔루션은 Blue Yonder의 Luminate 플랫폼과 운송 관리 역량을 보강함으로써 포괄적인 물류 문제를 해결할 동급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B2C와 B2B 부문 모두를 위한 우수한 배송 체험과 효율적인 재화 이동을 지원함으로써, 오늘날과 같은 고객 중심 시대에 기업을 지원한다.

FarEye CEO Kushal Nahata[  ]는 "전 세계적으로 물류 지출 중 약 30%가 비효율성을 해결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미화 1조 달러를 절감할 기회를 제시한다"라며 "자사는 Blue Yonder와 손을 잡고 공동 서비스를 통해 이 시장을 포착하기로 목표를 세웠다. 양사의 공동 서비스는 배송 물류에서 가시성 '블랙박스'를 제거하고, 최종적으로 우수한 고객 체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FarEye 소개

FarEye는 시행과 예측 가시성을 제공하는 물류 SaaS 플랫폼이다. FarEye는 기업이 물류 운영을 조절, 추적 및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2차례 이상 가트너에 언급된 FarEye는 B2C와 B2B 부문 모두를 위한 우수한 배송 체험과 효율적인 재화 이동을 바탕으로 20개국 이상에서 150개 이상의 기업이 오늘날과 같은 고객 중심 시대에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한다.

 

로고: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
데일리연합 온라인뉴스팀 (김준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