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Embassy REIT, 2019-20 회계연도에 대한 첫 연례 보고서 발표

등록일 2020년07월17일 17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벵갈루루, 인도, 2020년 7월 17일 -- 인도 최초의 상장 REIT이자, 지역 면에서 아시아 최대의 REIT인 Embassy Office Parks REIT(NSE: EMBASSY) (BSE: 542602)('Embassy REIT')가 2020년 3월 31일 마감 연도에 대한 연간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2019년 4월 1일 Embassy REIT가 BSE와 NSE에 상장된 이후 실적을 포함하며, 코로나19 팬더믹에도 불구하고 Embassy REIT 기본 사업의 회복 탄력성을 보여준다.

 

 

 

Embassy REIT 회장 Jitu Virwani는 "자사의 첫 연례 보고서를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작년 한 해에 자사가 거둔 실적은 2019년 4월 상장 시점에서 자사가 세웠던 기대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그는 "자사의 신규 임대 면적은 약 240만ft2이며, 배당금은 188억 루피(약 2억5천만 달러)를 기록했고, 총 수익 중 약 25%를 주주에게 배당했다"면서 "이러한 실적은 자사의 REIT 구조와 세계적 수준의 부동산이 질이 높다는 증거다. 이는 또한 헌신적이고 뛰어난 경영팀을 반영하는 것이며, 인도의 상업 부동산이 지닌 잠재력과 회복 탄력성을 믿는 두 스폰서의 전략적 비전과 파트너십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Embassy REIT CEO Mike Holland는 "자사의 사업 단지와 사무실 공간은 재능 있는 인도 인재들을 위한 이상적인 업무 공간을 대표한다"라며 "안전하고 보안이 확실한 공동체 공간을 포함하는 자사의 고급 부동산은 고객에게 필요한 물리적 및 디지털 기반시설과 협력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동급 최고의 기술과 기타 세계적인 입주 기업에 맞춤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코로나19 팬더믹 상황에서 중기적으로 자사의 사업 단지와 같이 고품질 및 저밀도의 업무 공간에 대한 수요가 계속될 전망"이라면서 "이는 자사의 전체적인 제품 라인을 비롯해 입주 기업과 이들의 직원에게 총체적인 사업 에코시스템을 제공하고자 하는 자사의 전략과 맥락을 같이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Embassy REIT 경영 이사회는 Embassy REIT의 2020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승인했다. 이 연례 보고서는 차후 연례 회의에서 Embassy REIT 주주의 채택이 필요하다.

Embassy REIT의 2020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는 Embassy REIT 웹사이트 ir.embassyofficepar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

본 배포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제공용으로 작성됐다. 본 배포 자료에 포함된 정보는 경영 정보와 추정을 기반으로 한다. 배포 자료 정보는 해당 날짜에만 통용되며, 독자적으로 확인을 받지 않았고,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Embassy Office Parks REIT("Embassy REIT")의 관리자 역량을 갖춘 Embassy Office Parks Management Services Private Limited("관리자")와 Embassy REIT는 이와 같은 정보와 관련해 명시적 혹은 암시적인 대변이나 보증을 하지 않으며, 정보 내용의 공정성 및 완전성과 관련된 책임이나 책무를 지지 않는다. 독자는 시장과 Embassy REIT의 시장 상태에 대해 개인적으로 평가해야 한다.

본 배포 자료는 현재 관리자가 갖고 있는 신념, 의견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하는 전향적 진술을 포함한다. 전향적 진술은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한다. 이와 같은 위험, 불확실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Embassy REIT의 실제 결과, 재무 상태, 실적 또는 성과나 사업 결과는 전향적 진술에서 명시적 또는 암시적으로 언급된 결과, 재무 상태, 실적 또는 성과와는 구체적으로 다를 수 있다. Embassy REIT, Embassy REIT의 입주자 및 인도와 세계 경제에 코로나19가 미치는 영향을 포함하는 이와 같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을 고려해 본 배포 자료의 독자는 이와 같은 전향적 진술을 과신하지 않아야 한다. 관리자는 미래 사건이나 전개 또는 코로나19 같이 현재로서는 확인할 수 없는 사건의 영향을 반영하기 위해 이와 같은 전향적 진술을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전향적 진술은 문맥상 파악할 수도 있고, '~할 수도 있다', '~일 것이다', '~해야 한다', '기대한다', '계획한다', '의도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추정한다', '예측한다', '잠재적' 또는 '계속한다' 등과 같은 단어와 유사한 표현으로 구분할 수도 있다.

투자자들은 Embassy REIT가 2019년 4월 1일에 상장됐고, Embassy REIT 자산이 2019년 3월 22일~2019년 5월 25일에 인수된 것을 인지해야 한다. 그에 따라 2019년 3월 31일 마감 분기 및 회계연도에 대한 미감사 연결 재무제표와 2019년 3월 31일 마감 감사 연결 재무제표(Embassy REIT가 2018년 4월 1일 현재 REIT 자산을 보유한다는 가정하에)를 2020년 3월 31일 마감 분기 및 회계연도 기간에 대한 감사 요약 연결 재무제표를 비교해 분기 및 회계연도별 비교 재무 정보를 작성했다.

Embassy REIT 소개

Embassy Office Parks는 인도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상장 REIT다. Embassy REIT는 인도 전역에서 완공됐거나 운영 중인 2천620만ft2 규모의 상업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 파이프라인에 약 710만ft2에 달하는 온캠퍼스 개발을 보유한 Embassy REIT의 총 포트폴리오는 인도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사무실 시장인 벵갈루루, 뭄바이, 푸네 및 수도권(National Capital Region, NCR)에서 7개의 A급 사무실 단지와 4개의 도심 사무실 건물에 걸쳐 3천330만ft2에 달한다. 이 포트폴리오는 160곳 이상의 블루칩 기업 입주자를 포함하며, 전략적 편의시설을 갖춘 78개 건물로 구성된다. 여기에는 완공된 호텔 2개, 건설 중인 호텔 2개, 단지 사용자에게 재생 에너지를 공급하는 100MW(AC) 태양광 발전 단지 등도 포함된다.

추가 정보 문의:

Ritwik Bhattacharjee
Head of Investor Relations
이메일:
전화: +91-80-3322-2222

로고 -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

 

 

데일리연합 온라인뉴스팀 (정영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