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한서대학교 평생교육원 예술.인문노블레스 최고위과정 2기 입학식 개최

한서대 최고위과정을 예술과 문화를 융복합화한 부분으로 성장시켜갈것....

등록일 2020년10월08일 17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함기선 한서대학교 총장 예술,인문 노블레스 최고위과정 축사하는 모습

 

2020년 10월 8일 한서대학교 자악관5층 오후5시 국제회의장에서 40여명이 참여 예술.인문노블레스 최고위과정 2기 입학식이 진행 되었다. 입학식은 남예종 예술실용대학교 이경복 교수의 사회로 함기선 한서대학교 총장의 환영사로 진행되었다.

 

한서대 “예술.인문 노블레스” 최고위 과정은 글로벌 리더로 성장을 돕기 위한 문화와 예술 인문지식에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서대학교 함기선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 코로나로 2차과정이 어려움이 많지 않을까 싶었지만, 많은 우려를 뒤로하고  박 수복 주임교수님의 열정과 열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프로그램을 위해 참여해주신 모든분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문·문화·예술의 체험을 통해 경영자로서의 나아갈 방향을 잘 제시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며 “급변하는 사회에 걸맞게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 및 균형성을 지향할 수 있도록 우리 대학에서는 최대한 헌신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수복 주임교수는 “삶의 기준이 필요한 이때 최고위 2기과정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며 “지적 소양을 높이고 나아가 리더십 배양과 살아 숨 쉬는 예술의 현장체험으로 고품격 문화생활 향유를 지원 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어서 “소중한 분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로 인해 인생에서 힘이 되어줄 삶의 도반들을 만나길 바라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이번 ‘한서대학교 평생교육원 예술·인문노블레스 최고위 과정’은 지난달 26일이 개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약 한 달가량 늦춰졌으며, 입학식에도 사람 간 1m씩 거리 두기와 발열 체크, 손 소독 등을 비치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했다.

최희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