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최현정 (영화배우,탤런트), 기부천사클럽 홍보대사로 위촉

한편으로 토르말린(전기석)을 적용하여 만든 쥬얼리 명품제품 브랜드인 “태양의 눈” 홍보대사로도 활동중이다.

등록일 2016년06월02일 2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최현정 (영화배우,탤런트), 기부천사클럽 홍보대사로 위촉

 

 

영화배우및탤런트로 왕성하게 활동중인 최현정 씨가 기부천사클럽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최 씨는 SBS “못난이 주의보”, KBS “상속자들”, JTBC “내 이웃의 아내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영화로는 고독한 안중근출연하였으며 현재는 한.중합작드라마 뿌띠 스캔들촬영중이며 7월부터 중국 후안티브에 방송예정이다.

 

최 씨는 지난 1일 오후, 국제언론인클럽 사옥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 앞으로 기부천사클럽의 발전을 위한 노력에 힘을 보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재수 중앙회장은 그동안 방송인으로서 보여준 역량을 아낌없이 보여 글로벌 배우로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으로 토르말린(전기석)을 적용하여 만든 쥬얼리 명품제품 브랜드인 태양의 눈홍보대사로도 활동중이다.

 

한편 토르말린을 활용한 신제품 쥬얼리 목걸이 태양의 눈판매업체인 행복한 미디어() 조봉균 대표이사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올해 6.5일 서울 호텔프리마 그랜드볼륨에서 열리는 더룩오브더이어 한국대표 선발대회에 태양의 눈목걸이를 협찬사로 참여한다.












김재수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