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7월19일fri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예영의 지구힐링 스토리텔링 디너콘서트 반포 세빛섬에서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2월20일 14시02분 ]
 
이예영의 지구힐링 스토리텔링디너 콘서트
2019년 2월 13일 반포 세빛섬 레스토랑에서 "지구힐링 스토리텔링 디너콘서트"가 개최되었다.
 
한국실용음악협회장이자 지구힐링문화재단의 여성회장을 맡고 있는 '이예영' 회장은 지난 10여년간 오카리나 연주를 통해 쓰레기로 인한 지구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는 지구힐링 콘서트를 개최해왔다.

 
그동안 오카리나 연주자로 널리 알려진 이예영 회장은 이번 디너쇼를 통해 첫 팝페라 가수로서 이번 반포 세빛섬에서 각계 각층의 주요 인사들을 초빙하여 디너쇼를 개최하였다.
 
이번 디너쇼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이라는 주제로 지구환경을 살리고자 하는 쓰레기 기부문화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는 취지로 이뤄지게 되었다.
 
오카리나연주를 하고있는 이예영 한국실용음악협회 회장

[사진제공=포토버스 로이정대표]
 
이예영 회장 이외에도 지휘자이자 테너가수로 활동 중인 '박상현', 소프라노 오페라 가수 '유지희'. 가수 '림', 재즈가수 '김수민'과 탤런트겸 가수로 활동 중인 '노영국'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디너쇼 무대에 올랐다.
 
이번 디너쇼에는 '모하메드 알-아와디'(Bader M. Al-Awadi) 주한 쿠웨이트 대사를 비롯해 각계 각층의 기업체 임원진들이 참여하여 지구힐링을 위한 쓰레기 기부에 깊은 감명을 받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각 기업체에서 많은 후원물품이 답지하여 디너쇼 참가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갔고, 일부 축하 물품은 현장 경매로 이루어졌고 경매대금은 전액 지구힐링을 위한 기금으로 기부하여 지구힐링문화발전에 기여하였다.
.
이예영 회장은 미국 뉴욕 카네 홀에서 오카리나 연주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운 곡들을 세계무대에 선보인 봐가 있다.
 
올려 0 내려 0
정진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회 러닝폼아이돌페스티벌 글로벌 걸그룹 에이지엠(AZM) 대 선배님들과 무대 나란히'   (2019-02-20 16:21:57)
사단법인 대한민국 신지식인협회 주관 "2019년 봄맞이 부산바다 대청소 행사" 개최 (2019-02-20 13:5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