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25일sun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9 한중(위해)이커머스 혁신창업기업 로드쇼 가동, 자원 공유 협력 발전
2019 한중(위해)이커머스 혁신창업기업 로드쇼 가동, 한중 인재 위해 방문 초청
등록날짜 [ 2019년05월24일 11시07분 ]
  

2019 한중(위해)이커머스 혁신창업기업 로드쇼는 5월부터 전면적으로 가동되어 있으며 이번 대회는 “경기로 상업을 촉진한다”는 원칙에 따라 한중 양사간 이커머스 업계를 대상으로 우수 기업을 선발하여 육성하고 한중 기업 협력의 가교를 만들고 양국 이커모스 상권의 번창한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

 

이번 로드쇼는 산둥성 상무청, 위해시정부 주최로 주칭다오 대한민국 총영사관 , 부산시청, 인천시청 ,부산시진흥원 등이 협조로 개최하는 것을 알려졌다. 이번 로드쇼는 디지털 경제와 크로스보더 이커머스에 초점을 맞춰 이커머스 분야의 새로운 패턴, 새로운 업계 형태 등 다양한 혁신을 위해  선보이는 무대를 제공한다. 이번 로드쇼는 국내외 언론의 공동 지원을 받아 선정 기업이 직접 미디어 유량권을 따내는 것과 다름없다.

 

 또한 이번 로드쇼는 부산광역시, 중국 위해시,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에 구역 준결승을 설정하고 최종 8개 우수 프로젝트를 선발하여 경승정에 진출할 것이다. 한국 첫 준결승은 5 27일 부산에서 먼저  시작되며,부산시청, 위해시정부, 부산경제진흥원이 공동으로 주관할 것이다.

 

이번 로드쇼는 한중 유명 창업투자를 초청하여 창업기업에게 유도할 것이다. 현장에서 창업기업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 주주 설정, 핵심 경쟁력, 조직구조, 투자융자 계획 등 각 방면을 평가하고 지도하며,전시 교류, 자원 맞춤, 부화 육성, 협력 공유 등 일체형이 되는 플랫폼을 형성하여 기업의 파국을 돕고 한 단계를 도약할 수 있도록 한다.

 

내부 인사 유출에 따라 로드쇼 조직위원회는 이번 대회 출전 프로젝트를 위해 풍성한 대상을 마련하고 명예를 받는 것 외에 실질적인 상금을 받을 수 있어서 명예와 이익을 함께 얻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한수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문화가 있는 날’ (2019-05-27 22:16:19)
對아세안 5세대 이동통신(5G) 역량강화 워크숍」개최 (2019-05-24 04: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