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야쓰(YASS), 금연보조제 의심물질 '비타민E 아세테이트'검출안돼

법적기준준수와 국민건강을 위한 융복합 최고의 금연보조제로 글로벌시장도전할것....

등록일 2019년12월16일 2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민건강증진에 이바지하는 금연보조제품 모범기업으로 성장할 것...

사진 = 독성물질검사 무해판정시험표 출처 : 야쓰(YASS)

 

데일리연합 김두봉기자 = 야쓰코리아는 13일 오전 "자사 금연보조제 제품에 대한 유해성 조사를 분기별로 하고 있으며, 야쓰(yass), 와 금연보조제 '야쓰제로'( yass-zero) 에는 pg, vg 향신료등 믿을 수 있는 국내대기업의 공식 msds를 발급한 식물성 글리세린 등만 사용하고 있으며, 비타민E 아세테이트 성분이 들어 있지 않다."고 전했다. 또한 금연보조제의 기능성을 강화하고, “투명하고 안전한 시장형성을 위한 정부정책을 적극 지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금연보조제 전문기업 야쓰(YASS)는 한국융합연구소 이하 KTR에서 검사한 포름알데하이드, 벤젠, DEHP, DEP, 비소, 카드뮴, Hg, , 니켈 등 10여 가지 독성물질 검사에서 무해하다는 인증을 받았다.

 

또한 2019104일 한강유역환경청에서 긴급 점검 실시한 실태 조사에서도 안전 및 관리 면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12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발표한 액상형 전자담배의 유해성에 대한 조사결과 발표를 한 가운데 yass는 자사 금연보조제 제품에 중증 폐질환 의심물질인 비타민E 아세테이트 와 대마유래성분(THC), 가향물질 3(디아세틸, 아세토인, 2,3-펜탄디온) 제외 되었다고 밝혔다.

 

금연보조제 전문기업 야쓰(yass)는 금연보조제를 출시 할 계획이다, “금연보조제 디바이스를 통한  IOT융복합을 실현 사용자들의 패턴분석을 통해 금연 기능성을 대폭 강화하고, 금연성공율을 혁신적으로 높일수 있는 금연프로그램을 정밀 데이터화하여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글로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야쓰는 전자담배시장에서도 자체 안전점검 및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과정을 위해 노력해왔다.  원가를 낮추어 저렴한 제품을 써서 수익을 더 낼 수 있지만 소비자의 안전과 직결된 부분이기 때문에 야쓰는 장기적성장을 위해 수익보다 안전 소비자의 신뢰를 선택받기위해 문제점을 보완하고 더욱더 글로벌경쟁력을 갖춘 제품화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 

법적규정과 자동화등 제조 문제점들도 많은 국내 전자담배시장에서 야쓰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기업이다.  금연보조제 및 관련 상품 완제품생산을 하는 야쓰코리아는 자동화설비 시스템을 통해 1일 생산량 2만개를 제조생산할수 있는 최신식 설비를 구축했다. 

이런 야쓰의 노력은 최근 전자담배시장 위기에서 더 큰 기회를 맞고 있다. 야쓰는 현재 글로벌시장과 국내시장에서도 관심을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받고 있다.

또한 시대 트랜드에 맞춘 금연보조제로서의 행보와 금연보조제품 많이 아닌 디바이스의 다양성을 갖춘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무니코틴 금연보조제품 출시도 초읽기에 있다. 

신소재인 트라이탄 소재와 세라믹코일을 사용하여, 입술이 접촉되는 부분에서 환경호르몬발생율을 차단했다. 원가가 더 높아지더라도 국민건강증진에 유해한 부분이 없도록 더욱더 연구개발하고, 꼼수를 통해 소비자를 기만하는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모범을 보일 수 있는 사례를 만들겠다는 입장을 관계자는 밝혔다.

 

용어설명

MSDS ( Material Safety Data Sheet) 물질안전보건자료 산업 안전 보건법 제41조 (물질 안전 보건 자료의 작성·비치 등)에 근거하여 화학물질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관리하기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기재한 Sheet. 제조자명, 제품명, 성분과 성질,

취급상의 주의, 적용법규, 사고시의  응급처치 방법 등이 기입되어 있다.

김두봉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