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힙합 여자래퍼 가수 GOLD(골드) " Fly High " 발표

힙합 여성래퍼 가수 7번째 디지털싱글앨범 'Fly High [하늘을 나는 꿈]'

등록일 2020년07월07일 02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힙합 여성래퍼 가수 GOLD(골드) 7번째 싱글앨범 'Fly High[하늘을 나는 꿈]' 메인자켓                               

    

힙합 여성래퍼 가수GOLD(골드)가 2년만에 7번째 싱글앨범 'Fly High [하늘을 나는 꿈]'을 발표했다.


“하늘을 나는 꿈은” 본인의 자전적 이야기를 랩과 노래를 통해 선보인 “Shinny day”를 작곡했던 프로듀서 이상인이 다시 한번 오랜 인연인 Gold를 위해 만든 곡으로, Gold 최고의 매력인 랩과 노래를 자연스럽게 넘나들 수 있는 능력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흥겨운 urban funky곡으로 구성했다.

처음 듣는 순간부터 머릿속을 맴돌게 되는 Retro synth의 인트로와 랩에서 자연스럽게 노래로 전환되는 Verse의 구성은 이제 Gold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하며 후렴의 세련된 보컬과는 또다른 매력을 주는 Hook에서의 랩핑은 10년차 가수 Gold의 진정한 매력을 보여주는 킬링파트다.

특히 이번 작사에 참여한 유명예능작가인 고보견 작가는 "요즘같이 각박한 사회속에서 서로가 '토닥토닥 쓰담쓰담' 해주며 서로 위로와 격려, 그리고 희망을 잃지말자는 메세지를 가사에 담았다."고 전했다.

모두가 지치고 힘들지만, 우리를 응원하는 많은 사람이 있음을 기억하며, 함께 힘을 내 보자는 메세지를 가사에 담은 고보견 작가는 KBS 열린음악회 초대작가로 방송, 공연 이외에 여러 NGO 단체활동과 다양한 공연기획 연출가로 활동하고 있다.

재능기부는 물론 소외된 계층의 봉사활동에도 적극적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앨범에는 특별히 골드가 관객들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가 호흡하고싶어 강혜림 안무가를 도와 안무를 만드는데 직접 참여했다. 안무라기보다 율동에 가까운 일종의 플래시몹 형태의 누구나 따라하기 쉽고 간단한 동작들을 후렴과 반복성 HOOK에 만들어 넣었다. 여자래퍼 가수GOLD(골드) 또한, "이노래를 듣고 상처받고 지쳐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힙합가수GOLD(골드)의 2년만의 7번째 싱글앨범 'Fly High [하늘을 나는 꿈]'은 오는 7월14일 정오에 음원 오픈 될 예정이다.


    

이민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