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여성래퍼 GOLD(골드) 새앨범 발매... 7집 Fly High[하늘을 나는 꿈]

7번째 디지털싱글앨범으로 돌아온 힙합 여성래퍼 GOLD(골드)

등록일 2020년07월13일 1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데일리연합이민우기자=    '토닥토닥 쓰담쓰담 우리그렇게 서로 안아주자' 라는 가슴 따뜻해지는 이 가사는  여성래퍼 GOLD(골드) 
7집 'Fly High[하늘을 나는 꿈]' 앨범 가사중 한 소절이다. 개인적으로 GOLD(골드)는 이가사가 요즘같이 힘들고 지칠때 우리모두에게 절실히 필요한 한마디가 아닐까하며 오는 7월14일 정오 음원발매 소식을 전했다.

 

여성래퍼GOLD(골드) 7집'Fly High[하늘을 나는 꿈]' 메인자켓
 

사실,'Fly High[하늘을 나는 꿈]'은 1년전에 이미 완성되었던 곡이였지만 여러가지 상황들로 인해 발매가 늦춰지고 있던 가운데 요즘같이 코로나19로 전국민,나아가 전세계가 힘들고 지칠때이니만큼, 음악으로 조금이나마 힘이되고 위로가 되지않을까 해서 발매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여성래퍼 GOLD(골드)의  7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Fly High[하늘을 나는 꿈]' 은 1집 'Shinny Day'를 작곡한 이상인 프로듀서의 오랜인연으로 다시한번  호흡을 맞추게되었다. 이번 앨범에 총 프로듀서겸,작곡 및 편곡까지 앨범 전반에 참여,GOLD(골드) 최고의 매력인 랩과 노래를 자연스럽게 넘나들 수 있는 능력을 부각시킬 흥겨운 urban funky곡으로 구성하였다.
 처음 듣는 순간부터 머릿속을 맴돌게 되는 Retro synth의 인트로와 랩에서 자연스럽게 노래로 전환되는 Verse의 구성은 이제 Gold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하며 후렴의 세련된 보컬과는 또다른 매력을 주는 Hook에서의 랩핑은 10년차 가수 Gold의 진정한 매력을 보여주는 킬링파트이기도 하다.


 

여성래퍼GOLD(골드) 7집 'Fly High[하늘을 나는 꿈]'뮤직비디오 촬영현장사진








특히, 여성래퍼 GOLD(골드)의 이번앨범 7집 'Fly High[하늘을 나는 꿈]' 뮤직비디오는 촬영과정과 그 캐스팅이 독특하다.
래퍼GOLD(골드)는 가사에 담긴 메세지를 좀더 대중에게 진심으로 전하고싶어 전문댄서를 쓰지않고 뮤지컬배우,영화배우를 꿈꾸는 두 젊은 청년을 참여시켰다는데 주목할만 하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모든 배우들은 그동안 친분을 쌓아온 지인들로 래퍼GOLD(골드)를 위해 기꺼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주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특별히 GOLD(골드)가 관객들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가 호흡하고싶어 강혜림안무가를 도와 안무를 만드는데 직접 참여했다. 안무라기보다 율동에 가까운 일종의 플래시몹 형태의 누구나 따라하기 쉽고 간단한 동작들을 후렴과 반복성 HOOK에 만들어 넣었다.

한편, 작사에 참여한 유명예능작가인 고보견 작가는 요즘같이 각박한 사회속에서 서로가 '토닥토닥 쓰담쓰담' 해주며 서로 위로와 격려, 그리고 희망을 잃지말자는 메세지를 가사에 담았다고 전했다. 

   


 

이민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