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AIS왕홍연맹,SNS기자연합회 K방역 SNS 기자 및 글로벌국제 네트워크 본격화

계약이후 국내사업 및 국제네트워크 K방역 및 의료 건강 뷰티 왕홍 및 교육에 이르기까지 본격화

등록일 2020년09월30일 17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단법인SNS기자연합회(김용두회장)과 AIS왕홍연맹(김세림회장)은 1차 MOU체결, 2차 2019년11월 계약을 진행하며, 왕홍 및 교육 기업제품 공동협력판매 등에 관련하여 사업화를 준비했다.

 

또한 코로나19사태를 지나며, K방역에 이르는 사업분야까지 폭넓게 공동협력해가고 있다.  허니빌리지가 중심에서서 한국과 중국의 중간적 역활을 해나가며, 경제,문화 K방역 헬스,뷰티에 이르기까지 제주본사와 서울지사체제를 통해서 활발한 업무진행을 해나가고 있다.

 

허니빌리지는중국과 한국  무역법인으로  경제관련,문화예술관련,교육관련하여 사업화해가고 있다. 또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기업으로서의 사회적책임에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허니빌리지는 SNS기자연합회와 국제기구 청소년국제문화교류연맹(심재환대표)와 협력 마스크를 추석연휴가 끝나는대로 1,2차에 나누어 해외에 기부협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세상 모든사람들의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사연들을 받아 비용 없어 고통받고 있는 자궁물혹 및 초음파치료가 필요한 분들에게 매주 공휴일일정에 진행되는 2일간 1004명을 단계적으로 선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무료치료를 진행 하겠다."고 밝혔다.  

 

AIS왕홍연맹(김세림회장)과 중국노인협회 그리고 SNS기자연합회는 "코로나19를 지나며, 노인복지 및 일자리창출 쇼핑,여행,SNS방송 교육에 이르기까지 단순한 협약이 아닌 실행을 눈앞에 두고 있는 만큼 계획 되어있는 스케줄들을 성실히 노력하여, 경제협력 및 성장해가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웅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