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애절한 감정의 소유자, 가수 신은미, 신곡 3집 "사랑인지 눈물인지" 정식 발매

3집을 통해 라이브 트롯이 무언지 각인 시키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혀…

등록일 2020년10월01일 18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가수 신은미는 2년만에 3집 미니앨범을 가지고 돌아온 트로트 싱어라이터 새로운 신곡 2곡을 정식 발표했다.
 

▲소녀 같은 이미지의 소유자 가수 신은미, 
신은미는 명지대 문예창작과를 졸업하고, 노래가 좋아 발라드 및 다양한 곡을 소화하면서 라이브에 강하다는 평을 많이 받아온 가수다. 2012년 우연한 기회에 1집 'Single First Album', '몰라몰라' 로 정식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시작으로 2집 ‘단심'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잇고 있다.
 
이번 정식 발표 곡은 "사랑인지 눈물인지"는 시인겸 작사 구정수, 남녀간의 애절한 사랑 그리고 이별 이야기를 썼고, 신은미 본인 직접 곡 창작해서 작곡을 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르기 쉽고 우리 정통의 맛깔 나는 창법 및 구성진 곡, 전반적인 뽕필을 한껏 끌어 올렸다, 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가슴에 묻어둔 사랑" 더욱더 성숙해진 표현력, 감성 짙은 보이스를 표출한 곡으로 작사 신은미, 작곡 최승찬 2곡 발표 했다.
 
신은미는 ‘작은 바람이 있다면, 3집 2곡(사랑인지 눈물인지, 가슴에 묻어둔 사랑)을 통해 라이브와 트롯이 무언지 각인 시키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각종 TV 및 라디오 방송에서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길종기자 gjcgung11119@naver.com

정길종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