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홈 캠핑 온라인 라이브방송 "새만금 노마드랜선 페스티벌"

새만금 노마드랜선 페스티벌 캠핑 유튜버 ‘준식이’와 함께하는 역대급 집콕캠핑, 생생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시선집중

등록일 2020년10월26일 16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토요일 약 한달 간 열리는 2020새만금노마드랜선페스티벌 행사 프로그램인 유튜버 준식이와 함께하는 만금이네 홈캠핑페스티벌이 인기몰이 중이다.

 


 

사전신청한 150명의 참가자가 가정에서 가족들과 혹은 개인 캠핑족들이 ZOOM으로 참여하며 코로나19 이후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다.

 

축제 첫날인 지난 16일 가수 장혜진 출연을 시작으로 별빛이 내린다의 안녕바다와 트로트 가수 지혜가 성공적인 랜선 공연을 펼쳤다. 미처 사전신청을 하지 못한 참가자들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참가하였으며 새만금개발청준식이유튜브 채널에 실시간 라이브 되었다.

 

중랑구에서 랜선으로 참여한 참가자 A씨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답답했는데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즐거웠다. 줌으로 참여하고 유튜브에 생중계되는 것을 보고 아이가 자기가 유튜브에 나온다며 정말 즐거워했다. 매주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만금 권역에서 펼쳐지는 이번 ‘2020새만금노마드랜선페스티벌은 오는 1114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 후 참여하는 랜선참가자들에게는 지역특산품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이 된다.

김웅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