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대한민국공무원 공상유공자회 “사랑의 마스크 100만장 무료나눔 출정식”…“함께해요, 우리! 사랑해요, 우리!”

등록일 2020년10월27일 18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민국공무원 공상유공자회(회장 김순재)에서 코로나19로 힘든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함께 극복하자는 차원에서 “사랑의 마스크 무료나눔 행사”를 2020년 10월 27일(오전). 10시30분부터 여의도 이룸센터 이룸홀에서 KBS사회봉사단 이석인 회장을 비롯한 각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함께해요, 우리! 사랑해요, 우리!” 수건을 들고, KBS사회봉사단 이석인회장, 김순재 회장 각계인사들과 기념사진

따듯한 행사를 주최한 (사)대한민국공무원 공상유공자회는 투철한 애국심으로 공무에 헌신하다 공상(장애)을 입은 공상공무원 국가유공자 및 그 유가족과 사회적 약자 등에게 사회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설립된 국내 유일의 사단법인이다.

 

본 단체는 국민들의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구호사업단(단장 임규평)을 창설하여 사랑의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사랑의 마스크 무료 나눔을 시범적으로 5만장을 진행하였고, 100만장을 금번 행사에 함께 나누었으며, 지속적으로 사랑의 마스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료 나눔을 추진하겠다고 한다.

 

금번 행사는, 마스크 생산업체들의 마스크 100만장 기부와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를 모아 실시하였으며, 상품뿐만 아니라 생산과정에서 분류가 미비한 제품 등을 기부 받아 재 분류 후 무료 나눔을 실시하는 환경보호 및 자원재생에 동참하는 친환경적인 행사로서, 기부 문화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행사였다.

 

국회 청문회 관계로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현 위원장(김민석 국회의원) 및 전임 위원장(이명수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기부업체 등에게 표창을 실시하였고, 영등포구의회 고기판 의장 등이 참석하여 격려했다.

 

이날 사랑의 나눔 행사에 기부에 동참한 업체로는 ㈜세왕 주진기 대표, ㈜위너스시스템 최지환 대표, 맥송홀딩스(주) 김정선 대표, ㈜한국전해수시시템 유효석 대표, 주진기 대표는 기부업체들의 대표로 격려사에서 동참하여 기쁘다. 라고 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행사 참여 인원은 50명으로 제한 실시하나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온 국민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정길종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