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 개최

AT센터 다양한 이벤트 준비..

등록일 2020년11월09일 2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코로나19로 2회 연기되었던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가 방역을 철저히 준비하여 12월에 개최된다.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겪으면서 커피업계에서도 다양한 전략으로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세계각지에서 다양한 품종의 엄선된 생두는 물론 로스팅, 원두, 용품, 기계, 디저트 등 커피행사가 줄어들면서 침체되었던 커피정보를 함께 볼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2020년 12월 9일(수) ~ 11일(금)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2020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KGBE 2020)”가 국내 최초로 개최되며, 커피를 좋아하고,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생두시장은 국내에서 온라인마켓으로만 형성되어 있어 이번에 개최되는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에서는 생두를 눈으로 보고, 느끼고, 네트워킹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는 비즈니스 성장 및 수익 창출에 실질적인 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 주최사인 다룸코리아 권동욱 대표는 생두산업의 오프라인시장을 활성화 하기위한 좋은 계기가 되어 대한민국 생두기업이 일본, 유럽등 외국기업을 거치지않고 해외농장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대한민국 커피산업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2020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에서는 참관객을 위한 이벤트행사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사전등록신청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길종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