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이웃사랑나눔 콘서트” KBS 열린음악회 특집, 인순이, 알리, 모모랜드, 몬스타 엑스 출연

KBS 홀에서 나눔봉사 실천자 50여명 비대면 콘서트 금번 15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등록일 2020년11월12일 08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BS와 나눔국민운동본부는 11월 15일(일) 오후 6시 KBS 1TV 열린음악회를 통해 특집 '이웃사랑나눔 콘서트'를 인순이, 알리, 몬스타엑스, 모모랜드 등이 출연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50여명의 비대면 방청객과 함께 방송된다.


 

KBS와 나눔국민운동본부가 마련한 열린음악회 특집 ‘이웃사랑나눔 콘서트’ 는 평소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자와 기관 종사자 등으로 구성된 50여명의 비대면 방청객과 함께 다양한 출연진이 ‘나눔’을 주제로 노래하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공연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언택트(비대면) 형식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국민 가수 ‘인순이’와 실력파 여성 싱어 ‘알리’, 아이돌 가수 ‘몬스타 엑스’와 ‘모모랜드’ 등이 출연하며 국민에게 나눔을 통해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자는 위로를 전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나눔을 실천하며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 중에 숨은 영웅들을 온라인으로 연결해 나눔의 현장에서 가슴 뭉클한 사연을 들어보고, 나눔이 주는 울림과 동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BS와 나눔국민운동본부는 방송과 동시에 전국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에 코로나 용품과 김장 김치를 전달하여 어려운 시기를 건강하고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온정을 보탤 예정이다.

 

KBS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 및 방송은 공영방송의 공적 책무를 실천함으로 사회통합에 기여하고, 나눔의 가치를 재발견하여 소외계층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배려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시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일환이다.

 

KBS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방송을 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역할에 더욱 충실이 할 계획이다.

 

정길종 기자 gjchung11119@naver.com

정길종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