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필립스멀티 최기재 대표, 권용순 박사 MOU 체결

특허권자 필립스멀티 최기재 대표와 투자유치에 따른 MOU 체결

등록일 2020년11월18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최기재 대표는 지난달 개인명의 특허권1.2차를 ㈜필립스멀티로 이전하고 특허권 권리행사와 투자유치를 위해 권용순 박사와 협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권용순 박사와 최기재 대표

지난 10월 세계 최대의 결제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페이팔(PayPal)이 암호화폐로 결제를 진행하기로 한바. 그외 특허권 권리행사를 위해 ㈜필립스멀티 최기재 대표는 투자유치법인을 설립하여 암호화폐를 실시간 가격으로 결제 시 해당되는 특허권을 투자유치법인으로 통상사용 이전과 사이트 특허를 출원하기로 했다.

 

권박사는 특허권자인 필립스멀티 최기재 대표와 투자유치에 따른 MOU를 체결하고 적극 투자유치에 나섰다. 권박사는 회계법인, 법무법인과 협의하여 모든 것을 진행 준비했다고 밝혔으며 투자유치 가치는 혁명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했다. 특히 현재까지의 투자유치 방법과는 다른 방향이 될 것이고 새로운 투자유치의 역사가 만들어 지는 특별한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다. 라고 밝혔다.

 

발명자이고 특허권자인 필립스멀티 최기재대표는 지난 3월과 8월에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실시간 가격으로 결제 및 온/오프라인 등에서 사용 시와 특히 매매 시에 특허권에 해당하는 1차는 암호화폐를 활용한 상거래 결제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결제방법이고 2차 특허는 암호화폐를 활용한 금융시스템 등으로 특허를 받았다.

 

 

정길종 기자

정길종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