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최익성선수 저서…아우라씨엔씨, 영화 제작

제작사 아우라씨엔씨, 야구를 바탕으로 둔 감동 소재의 휴먼 영화

등록일 2021년01월19일 14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때는 촉망받던 야구 선수...
그러나 어느 순간부터 구단의 트레이드라는 명분 아래 여러 구단을 다녀야만 했던 저니맨의 이야기가 영화로 제작된다.


▲프로야구 시절 최익성 선수
 

콘텐츠 전문기업 (주)아우라씨엔씨(대표 서정민)와 1994년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를 거쳐 SK와이번스를 마지막으로 은퇴하여 저니맨 야구육성사관학교까지 세운 대표 최익성 선수와 공동제작사로 MOU 체결했다.

 

영화 ‘저니맨-인생이라는 여행’(가제)은 최익성 선수가 발간한 책‘ 저니맨’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프로구단에 입단했지만, 엘리트가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차별하고 때론 슬럼프 때문에 구단의 문제아로 낙인돼 방출됐던 본인 자신의 이야기.. 저니맨의 거쳐간 치열한 삶의 뒷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작사 서 대표는 영화 ‘저니맨-인생이라는 여행’에 대해 인생은 마라톤과도 같다고 생각한다. 누구에게나 너무 힘들어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있기 마련이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든 포기하지 않고 진실된 삶을 살아가기 위해 모두가 애쓰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 그들을 위한 영화다. 상위 일 퍼센트 빼놓고는 우리가 저니맨이다.

 

인생을 살다! 보면 정년퇴직하여 제2의 인생을 펼치듯이 이 영화는 야구에서 은퇴 후 지난 인생을 다시 돌아보고, 그때의 소중한 꿈을 극중 소년에게 응원해주는 휴먼멜로 감동영화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현재 주연배우와 접촉하고 있으며 충무로에서 핫한 남자배우와 계약서가 오고가는 중이다. 배우가 최종 확정되는 순간 다가오는 3월말 제작 발표회를 시작으로 5월에 크랭크인 할 예정인 영화 ‘저니맨-인생이라는 여행’은 올해 말 개봉 예정이다.

 

정길종기자

정길종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