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10월16일wed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예술통신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첼리스트 "여미혜" 몰타국제음악페스티발 초청연주회 서다.
등록날짜 [ 2019년05월08일 07시39분 ]

태양의 열정과 함께 환상적인 즐거움으로 안내하는 음악축제인 7번째 몰타국제뮤직페스티발(4월 29일! 5월 10일)이 시작되었다.

그 곳에서 한국을 대표한 첼리스트 여미혜의 연주가 지난 5월 2일 열렸다. 여미혜는 현재 유럽 전역을 무대로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고있는 첼리스트로써, 매년 몰타 국제뮤직페스티발에 초대되는 첼리스트이다. 세계 최대 뮤지션을 만나는 몰타에서 여미혜의 놀라운 연주력은 매번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이 날 연주곡은 프란츠 슈베르트와 브라함스 그리고 쇼팽의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폴로네이즈가 연주되었다. 여미혜 첼로연주회의 무대에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음악원 출신인 Anna Mallkova가 함께 했다. 
최근 2018년 5월 첼리스트 여미혜는 스위스 취리히의 MAGG Tonhalle에서 Martha Argerich와 Maria Solozobova에게 초청되어 멘델스죤 트리오에 합류하여 성공적인 콘서트를 가진 바 있다.

Deutsche Gramophone Recording 아티스트인 여미혜의 놀라운 기술과 매력적인 멜로디는 자신과 관객을 행복으로 이끄는 연주가로써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정받는 첼리스트로 손색이 없다.  그녀는 첼로를 사랑하는 첼리스트 일뿐만 아니라 자신의 경험과 기술을 학생들을 위해 나누는 훌륭한 교육자 이기도 하다. 

음악과 예술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몰타 국제 음악제는 이탈리아의 저명한 Medici.tv 음악 채널에 의해 방영된다. 몰타 섬은 유럽의 가장 아늑하고 그림 같은 시칠리아 남쪽의 지중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과거 기사와 해적의 낭만이 깃든섬으로 알려져 있다.


@예술통신



 
올려 0 내려 0
예술통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제포커스)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이번달 5월 "비엔나클래식스트링스페스티발" 개최 (2019-05-09 09:21:34)
윤연경展, 작가의 시선를 따라 조형을 만나다_리뷰 (2019-01-19 01: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