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봉화은어축제 코로나19 여파 경북최초 온라인축제 개최 ...

봉화은어축제 은어 드라이브스루...1Kg 1만원 판매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봉화축제관광재단(이사장 엄태항)은 『은어 드라이브스루』 판매를 이번 온라인 봉화은어축제 기간 중 특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봉화 은어축제가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해 온라인 축제로 변경 개최됨에 따라, 반두잡이, 맨손잡이 등 은어축제의 대표적인 현장체험 행사를 즐길 수 없는 관광객들의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은어 드라이브스루』판매는 8월 1일(토)부터 9일(일)까지 8일 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봉화 체육공원(내성대교 하단)에서 시중가 보다 50% 저렴한 가격인 kg당 1만원의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이다. 특히, 드라이브스루를 통해 구매한 은어는 유튜브 채널 『봉화은어 TV』에서 유명 셰프가 제안하는 은어요리 레시피를 집에서 직접 요리해보는 재료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재)봉화축제관광재단은 떠오른 언택트 관광 패러다임에 발맞춰 은어tv(유튜브 채널) 운영, 은어레시피 콘테스트, 랜선 힐링 콘서트 등 다양한 온라인 축제 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 21년 역사의 봉화은어축제가 경북 최초로 온라인 축제로 개최함에 따라 현장축제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추진과 드라이브 스루 판매를 통해 내년 은어 축제를 기약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우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