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비대면 생활 금융 플랫폼 '레디투스' 中언론에서 주목

'레디투스' 비대면 서비스에 해외 언론도 관심주목

등록일 2020년09월05일 13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비대면 생활 금융 통합 플랫폼을 운영중인 '레디투스(대표 정길모)'가 중국 여러 언론 매체에서 소개되었다.

 

지난 3일, 약 7개의 언론사를 통해 중국 내에 소개 된 '레디투스'는 코로나로 인해 장기화 되고 있는 대한민국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언택트(Untact)소비가 증감됨에 따라 비대면 금융 거래의 패러다임이 변화되고 있다고 설명했으며, 해당 플랫폼은 레디투스가 자체 개발한 RMS(Receivables Management System) 서비스 주도 아래 전자금융차용증서, 근로 계약서, 임대 계약서 등 400여 종의 생활 계약서를 제공하며 뱅킹 서비스와 계약 보호 서비스의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서류가 따로 필요 없는 스마트 전자 계약 형태이자 비대면 계약서 솔루션으로 유저의 요청에 따라 자유롭게 서식 수정할 수 있다는 점과 뱅킹 서비스와 개인간의 금전거래 사실도 상호 인증이 가능하고 전자 금융 차용증서까지 발급되어 해당 거래 사실의 법적 효력까지 증면하며 무상 채권 회수 서비스 솔루션이 제공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실제로 레디투스의 생활 금융 플랫폼은 국내에서 약1,500건 이상의 전자 계약 건수를 돌파하는 등 앱 출시 전부터 시장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레디투스 관계자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관심을 보이는 것은 참으로 감사한 일"이라며 "'레디투스'는 언제 어디서든 RMS의 특화된 솔루션을 기반으로하여 낮은 수수료와 회수 비용으로 보안성이 강화된 생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레디투스'의 앱은 9월 내 출시 예정이다.

 

 

 

 

손나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