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6 (금)
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신문) 김재욱 기자 | 청송은 지금 순수한 백색의 미를 품은 사과꽃이 활짝 펴 봄의 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얼마나 향기로운지 꿀벌들도 유혹을 참지 못하고 꽃송이마다 얼굴을 내밀며 봄을 즐기고 있다.
Copyright ⓒ 2022 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신문) All Rights Reserved.
- 선구적인 반도체 디스플레이 기술 선보여 (로스앤젤레스 2023년 5월 26일 PRNewswire=모던뉴스) 이달 23일, 디스플레이 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권위 있는 SID 디스플레이 위크(SID Display Week) 2023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됐다. 올해는 60번째 SID 디스플레이 위크가 개최된 해이자 반도체 디스플레이 업계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BOE의 창립 30주년이기도 하다. BOE는 이 중요한 행사에 참여해 자사 기술 브랜드인 ADS Pro, f-OLED, α-MLED 등 여러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최첨단 기술을 공개했다. 또한, 차량용 스마트 디스플레이, 무안경 3D 및 메타버스 등의 새로운 혁신적 애플리케이션도 선보였다. 또한, BOE는 이번 행사에서 파트너사와 제1회 '미래를 정의하다 - BOE 혁신 생태계 포럼(Define the Future - BOE Innovation Ecosystem Forum)'을 공동 개최하며, SID와 함께 글로벌 반도체 디스플레이 업계의 미래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BOE는 SID 플랫폼을 통해 기술적 혁신에 관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