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류승우 기자 | 전세계 다양한 이색 마사지 경험을 집에서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로봇 기술을 활용해 핀란드, 미국, 스웨덴 등 각국의 독특한 마사지법을 구현한 안마의자 제품을 선보이며, 고유의 로봇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대중의 마사지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전세계 이색 마사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구현
MBC와 바디프랜드가 공동 제작한 다큐멘터리 *‘마사지로드’*가 넷플릭스에서 인기순위 Top6에 오르는 등 대중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각국의 전통 마사지법은 출연진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고, 시청자들 역시 이색적인 마사지 기법에 큰 흥미를 보였다. 바디프랜드는 이러한 관심을 반영해 전세계 이색 마사지 체험을 안마의자에 담아낸 제품들을 출시했다.
‘에덴’과 ‘카르나’, 세계 각국 마사지 구현
바디프랜드는 특히 프라빌로 마사지(핀란드), 망치 마사지(미국), 스웨디시 마사지(스웨덴) 등 독특한 마사지 기법을 안마의자에 구현했다. ‘에덴’의 <롤백 스트레칭> 모드는 전신 스트레칭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 핀란드식 전신 스트레칭 마사지 기법을 반영했다. 또한, 격투기 스타들이 애용하는 미국의 망치 마사지는 근육과 뼈를 자극하는 방식으로, 에덴의 다양한 변형 각도를 통해 이를 체험할 수 있다.
최첨단 헬스케어 로봇 기술로 전신 마사지 가능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로봇 기술은 팔, 다리 부위가 분리되어 사용자의 신체를 보다 효율적으로 움직이며, 전신 스트레칭과 근육 이완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 기술 덕분에 복부와 허벅지까지 코어 근육에 자극을 주는 전신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 카르나 ‘웨이브 케어’에서 구현
스웨덴에서 2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웨디시 마사지는 부드러운 주무르기, 문지르기, 두드리기 기술로 심신의 안정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의 ‘카르나’ 안마의자는 스웨디시 마사지의 기법을 재현한 ‘웨이브 케어’ 모드를 통해 골반 기저근을 자극하며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연구개발로 혁신적인 기술 도입
바디프랜드는 연구개발비 1,000억 원을 투입해 독자적인 로봇 테크놀로지를 개발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첨단 마사지 기술을 구현한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는 앞으로도 헬스케어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 아이타임즈M 이슈보도탐사팀 제보하기
▷ 전화 : 1661-8995
▷ 이메일 : invguest@itimesm.com
▷ 유튜브, 인스타 뉴스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