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류승우 기자 | 헬스케어 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최대 246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2024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에서는 마사지소파부터 헬스케어로봇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파격적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최대 246만 원 할인, '아미고' 무상 증정까지
헬스케어 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2024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이하 바세페)’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특정 제품 구매 시 최대 35% 할인과 함께 마사지소파 ‘아미고’를 추가 증정하거나, 월 렌탈료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파격적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전 제품 대상 혜택, 렌탈료 할인과 선납금 중복 적용
이번 바세페는 헬스케어로봇 및 의료기기 등 총 9종 제품에 대해 월 렌탈료 특별 할인, 선납금 할인, 제휴카드 청구 할인 등의 중복 혜택을 적용해 최대 246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에는 최대 9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제품으로는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에덴 ▲다빈치 등이 포함된다. 특히 이 제품들을 렌탈할 경우 마사지소파 아미고가 무상 증정된다.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9종 대상… 맞춤형 혜택 제공
바디프랜드는 이번 세일페스타에서 헬스케어로봇 ‘퀀텀’, ‘파라오네오’, 체성분 분석 트레이너 ‘다빈치’ 등 5종과 의료기기인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 등 총 9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렌탈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는 제품 구입 시 마사지소파 추가 증정이나 월 렌탈료 특별 할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본 선납금 혜택과 제휴카드 청구 할인 혜택까지 중복 적용받을 수 있다.
브랜드 엠버서더 차은우 효과… ‘전신쾌감’ 캠페인 시너지
최근 바디프랜드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하며 '전신쾌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차은우의 고급스럽고 깊이 있는 이미지는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 라인업과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