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신문) 박영우 기자 | 스마트 관광 콘텐츠 회사 ㈜100케이션(대표 김웅겸)은 오는 25일(토)부터 4월 3일(월)까지 진해 군항제에서 2023 시니어 벚꽃케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3년 만에 열리는 진해 군항제에서 ㈜100케이션(대표 김웅겸)과 시니어 헬스케어회사 ㈜정션메드(대표 박지민),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고, 사단법인 이충무공선양군항제위원회가 후원하는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2023 시니어 벚꽃케어 페스티벌 행사는 진해 군항제와 함께 진행되며,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연계하여 경남창원지역 스타트업 12개사를 초대하여 부스를 운영해 홍보기회를 마련한다.
행사는 ㈜100케이션의 Go(지오) 앱과 ㈜정션메드의 케어봄 앱 등을 이용하여 벚꽃 플로깅, 포토키오스크, 건강퀴즈, 건강검진, 건강MBTI, 케어봄 5000보 걷기 인증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따뜻한 봄을 맞이한 온 가족들이 여행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뿐만이 아니라 헬스케어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여 ESG 실천과 건강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건강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100케이션 김웅겸 대표는 “이번 2023 시니어 벚꽃케어 페스티벌을 통해서 경남창원지역의 스타트업 12개사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100케이션과 정션메드가 함께 주최·주관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하니, 이번 행사를 통해서 온 가족이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00케이션은 이번 축제에서 스마트 관광 콘텐츠 앱 Go(지오)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