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 도서관이 7일 오후 중간고사 격려 간식나눔행사를 열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영진전문대]](http://www.dailyan.com/data/photos/20241041/art_17283658463498_ab64c2.jpg)
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홍종오 기자 | 영진전문대학교는 7일 오후 중간고사에 나선 재학생들을 격려하는 간식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 대학교 도서관은 이날 오후 5시 도서관 앞에서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시험공부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하는 간식나눔행사를 마련했다.
간식나눔은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먹거리가 될 만한 샌드위치, 비타민음료, 초콜렛, 젤리 등의 간식팩 500명분을 준비해 전달했는데, 행사 시작과 동시에 많은 학생들이 몰려 긴 줄이 연출되기도 했다.
간식을 받아 든 고지원 조리제과제빵과 학생은 "귀여운 초콜릿이랑 신기한 간식이 있어서, 재미도 있고, 기분이 좋아요. 주신 거 잘 먹고, 시험 준비를 잘할게요"란다.
성에스더 뷰티융합과 학생은 "오늘부터 밤새워 공부해야하는데, 간식을 받고 나니 마치 응원을 받는 기분입니다"라고 했고, 이효정 AI융합기계계열 학생은 "24시간 첫날부터 맛있는 간식이랑 응원을 해주셔서 시험을 잘 볼 것 같아요. 간식을 먹고 다시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대학교 도서관은 중간고사 시작일인 7일부터 24시간 도서관 개방과 운영에 들어갔다.
도서관 관계자는 "학생들이 시험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덜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길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영진전문대학교 도서관은 책맹탈출클럽, Best Report 공모전, 북피크닉, BBTI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